“너무 예쁜 나머지..” 납치범에게 수억원의 슈퍼카 프로포즈까지 받았던 90년대 원조 하이틴 스타

Must Read

연예인들은 대중 앞에 서는 직업인 만큼 다양한 팬들과 관련된 에피소드가 많은데요.

그 가운데 너무 예뻐서 팬에게 납치까지 당하는 충격적인 일로도 모자라 납치범에게 프로포즈까지 받았던 대단한 연예인이 있습니다.

너무 예뻐서 납치 당했던 스타

바로 ‘까만콩’이라는 별명을 가지고 1990년대를 풍미한 멀티 엔터테이너인 배우 겸 가수 이본입니다.

이본은 1993년도에 SBS 3기 공채 탤런트로 뽑히면서 그 당시 대표 청춘스타 김민종과 함께 드라마 <열정시대>를 통해 공식 데뷔했습니다.

이후 다양한 드라마에 출연하여 탄탄한 연기력을 보여주며 대중들에게 확실히 각인시키면서 착실히 인지도를 쌓아 올렸습니다.

나아가 지금까지도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라디오 프로그램 KBS 2FM <볼륨을 높여요>의 초대 진행자로서 10년이 넘는 시간 동안 활동을 할 만큼 입담과 센스 역시 뛰어났는데요.

뿐만 아니라 예능프로그램 MC로 활동하기도 하고 음반을 내면서 가수로도 데뷔하는 등 엔터테이너로서의 행보를 이어갔는데 그녀의 다양한 끼만큼 외모도 늘 화제가 됐습니다.

한번은 어느 겨울날, 촬영을 마치고 돌아가야 하는 길에 미리 차 안을 따뜻하게 데우기 위해 매니저가 자리를 비웠고 이본은 홀로 차량으로 이동하고 있었는데요.

갑자기 정신을 잃어 눈을 떠보니 자신의 방이 아니라 생소한 장소였고, 방 밖에서는 사람들의 소리가 들렸다고 하는데요.

‘네가 데리고 와서 왜 고생을 시키느냐’는 소리를 얼핏 들은 이본은 납치를 당한 것 같기는 한데 자신을 해칠 것 같지 않다는 생각에 용기를 내어 문을 열고 나갔다고 합니다.

자초지종을 물어보자 이본을 납치한 것은 친한 동생들이었고 평소 이본의 팬임을 알고 있던 동생들이 시키지도 않았는데 데리고 왔다고 밝혔답니다.

이에 이본은 그럼 온 김에 지역 관광을 시켜 달라고 부탁을 했고 함께 막걸리와 전을 마시며 납치범 팬과의 시간을 보냈다고 합니다.

납치범에게 프로포즈를 받다..

이후 무사히 집으로 돌아왔는데 다음 날 아침, 이본의 집 앞에 노란색 슈퍼카가 있었고 그 안에는 편지가 놓여 있었는데 전날 만난 팬의 프러포즈였습니다.

놀란 이본은 차를 돌려보내며 프러포즈를 거절했고 몇 번의 구애가 더 있었지만 끝내 거절하면서 해프닝으로 끝이 났다고 합니다.

이본의 갑작스러운 공백기

이렇게 한창 전성기를 달리던 이본은 1998년 드라마 <순수>를 마지막으로 연기 활동을 중단했고 2004년도에는 맡고 있던 라디오 프로그램에서 급작스러운 자진 하차를 발표하며 사실상 연예계를 은퇴한 것이 아니냐는 소문이 돌았습니다.

이본은 연예계를 떠나면서 자신의 부족함과 한계를 느꼈고 계속 방송을 진행한다 하더라도 자신에 대한 포장과 거짓된 모습 밖에 없을 것이라고 생각했다는데요.

20살이라는 어린 나이에 데뷔하자마자 수많은 방송 활동을 이어가면서 지치기도 했고 재충전의 시간이 필요했다는 이본은 스스로 공백기를 갖기로 결심한 것입니다.

이본은 공백기 기간을 통해 그동안 하고 싶었던 공부를 위해 학교를 다녔고 유럽여행을 다니며 충전 시간을 가졌는데요.

시간이 흘러 방송 복귀를 계획하고 있던 도중 어머니가 편찮으시면서 곁에서 병간호를 하는 상황이 발생합니다.

암 판정을 받은 어머니 곁에서 간호를 하게 된 이본은 늘 어머니에게 미안한 마음이 있던 터라 이때가 효도할 때라고 생각하고 4~5년을 지극정성으로 간호했다고 하는데요.

스스로 가진 공백기에 병간호에 의한 공백기까지 겹쳐지면서 방송에서 만나 볼 수 없었던 이본은 팬들의 기다림을 잊지 않고 다시 방송가로 돌아왔습니다.

2015년 MBC 예능프로그램 <무한도전>에서 진행한 ‘토요일 토요일은 가수다’에서 스페셜 MC로 등장하며 대중들의 환영을 받았습니다.

이본의 행보에 대해 관심을 갖고 있던 연예기획사에서 이본과 계약을 맺으며 본격적인 활동을 이어가게 된 이본을 향해 많은 시선이 집중되었는데요.

돌아온 이본을 본 누리꾼들은 “여전히 아름답다.”, “방부제 미모라는 말은 이본한테 쓰는 말이구나.”, “드라마에도 복귀해주세요.”라는 반응을 보이며 대체적으로 이본의 컴백을 환영하고 반기는 분위기였습니다.

긴 시간 재충전을 하고 돌아온 만큼 앞으로 대중들 앞에서 예전 보다 진실된 모습을 보여줌으로 90년대 전성기의 인기를 다시 회복하고 사랑받는 이본이 되기를 응원합니다.

Latest News

“몽골에서는 국빈대접..” 드라마 몽골 수출되어 시청률 80% 찍고 땅과 별장까지 받은 국민 배우

우리나라의 대중문화가 세계 곳곳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K팝', 'K드라마' 등 컨텐츠와 함께 우리나라 배우와 가수를 향해 전세계가 열광하고 있다고...

More Article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