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기가 대단하군!” 감히 이효리에게 ‘죽인다’며 선전포고 했던 후배 가수의 충격적인 행동

Must Read

과거 지코가 블락비로 활동할 때 이효리를 보고 “죽인다”고 말한 것이 많은 화제가 되었습니다.

대체 지코는 왜 그런 말을 했던 것일까요?

2013년 SBS 가요대전에서 이효리는 2NE1 씨엘과 함께 합동무대를 펼쳤는데요.

이효리의 히트곡 ‘미스코리아’, ‘Bag Girl’, ‘나쁜 기집애’ 노래를 리믹스하며 멋진 춤 실력과 화려한 의상으로 무대를 꾸몄습니다.

이효리와 씨엘이 화려한 무대를 선보이는 중 카메라는 가수들의 반응을 살피려고 블락비를 비췄는데요.

마침 지코의 모습이 카메라에 담겼습니다.

지코는 옆자리의 가수에게 “야, 죽인다 이거”라고 감탄하며, 놀란 표정을 보였고 이를 본 누리꾼들은 지코의 모습을 좋게 바라봤는데요.

“다른 가수 무대를 즐기는 모습을 보니 기분 좋네”, “지코 되게 신나보이네”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지코가 “죽인다” 고 말했던 것은 이효리의 의상 때문이었을까요?

며칠 뒤 지코는 블락비 무대에 이효리가 입었던 연두색 털 옷을 입고 나타나 무대를 꾸몄습니다.

아마도 지코가 이효리의 무대를 보고 감명 받아 연두색 털 옷을 입고 나온게 아닐까 싶습니다.

지코와 이효리

지코는 지난 2020년 자신의 신곡 ‘아무노래’ 댄스 챌린지를 만들어 큰 인기를 모으기도 했는데요.

인기를 얻은 것은 물론 하나의 신드롬이 생길 정도로 엄청난 파급력을 가져왔습니다.

2020년 발매된 노래 중 가장 성공적인 국내 힙합 트랙으로 꼽히기도 했습니다.

당시 40명이 넘는 유명인들이 ‘아무노래’ 챌린지에 참여했는데요.

이효리도 여기에 참여해 큰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이효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I ♥ this song. 아무렇게나 춤춰”라는 글과 함께 지코의 노래에 맞춰 춤추는 영상을 공개했고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 올랐습니다.

이에 지코는 이효리의 게시물에 “우왓!!!! 감사합니다!!!!!”라는 댓글을 남겼고, 이에 이효리는 “좋은 노래 재밌는 춤 만들어줘서 고맙네. 여기서도 심심하지 않게”라며 대답했습니다.

실제 지코와 이효리는 의외로 일면식이 없었다고 하는데요.

“챌린지 후 지코에게 DM(다이렉트 메시지)를 받았다며 얼마나 좋았는지 모른다”고 방송에서 밝혀 웃음을 주기도 했습니다.

지코의 의외의 모습

지코는 유행을 선도하는 모습으로 트렌드세터라 불리는데요.

한 커뮤니티에서는 지코의 의외의 모습에 대해 누가 글을 올린 적이 있습니다.

“지코는 갤럭시랑 버즈 쓰고, 술 담배 전혀 안하고, 작업물은 네이버 메일 내게 쓰기로 저장한대”라며 글을 올렸습니다.

꼭 아이폰을 써야하고 갤럭시를 쓰면 안되는 것은 아니지만 지코의 이미지와는 조금 달랐죠.

해당 글을 본 누리꾼들은 “친근하구먼”, “말보로 레드만 필 것 같고, 아이폰 액정 깨진거 들고 다니고 아이클라우드로 작업물 올려서 공유할 것 같은데” 라며 놀라는 반응을 보였습니니다.

한편 지코는 며칠 전 큰 상을 받았는데요.

소속사 KOZ에 따르면 지난 24일 ‘2022 대한민국 대중문화예술상’에서 국무총리 표창을 수상했습니다.

올해 해당 부문 수상자 중 최연소 아티스트로 선정된 지코는 수상 후 소감을 전했는데요.

“대한민국 대중문화예술 발전에 보탬이 될 수 있도록 노력과 시도를 게을리하지 않는 아티스트가 되겠다” 밝혔습니다.

지코는 2022년 미니 4집 ‘Grown Ass Kid’에 이어 ‘새삥’을 선보여 큰 인기를 끌었는데요.

음원 차트에서 3주 연속 1위를 차지하는 것은 물론 각종 축제와 공연, 행사 등 섭외 1순위로 쉴 틈 없이 바쁜 시간을 보내고 있습니다.

Latest News

“얼굴도 완벽, 피지컬까지 갖춘…” 차은우 이전 얼굴 천재 3대장

얼굴도 완벽한데 피지컬까지 갖춘 이기적인 차은우 이전에 얼굴 천재는 누가 있을까요? 여러분이 생각하는 얼굴 천재가 맞는지 확인해보시죠! 엘. 가수이자 배우로...

More Article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