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st

“죽으려고 약 들고 다녀” 전남편 빚 200억. 사채업자에 쫓기며 돈 되는 일은 뭐든지 다했다는 ‘원조 아이유’

Must Read

30년간의 결혼 생활을 끝내고 이혼을 선택한 연예인 부부가 있습니다.

청춘스타였던 여가수와 남배우가 만나 1990년 결혼해 큰 화제가 되었지만 최근 결혼생활에 마침표를 찍게 되었다고 합니다.

바로 혜은이와 김동현 입니다.

두 사람은 2019년 이혼을 했으며, 1년 가량 지난 후 세상에 알려지기 시작했는데요.

결혼 생활 중 수많은 사업실패와 사기 혐의 등 구설수에 올랐던 김동현 측에서 먼저 이혼을 제안했고, 혜은이도 이를 받아들였다고 합니다.

혜은이 역시 전 남편 김동현을 배려해 이혼 사실을 알리지 않았다고 하는데요.

혜은이는 결혼 생활동안 김동현의 빚보증을 섰다가 200억 원의 큰 빚을 떠안게 되었다고 밝혀 큰 충격을 안겨주기도 했습니다.

한때는 죽을마음에 항상 약을 챙겨 다녀야 했던 그녀의 파란만장한 인생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혜은이의 어린시절

그녀는 한 방송에서 어린시절 넉넉한 형편의 금수저였음을 밝힌적 있습니다.

300평 정도의 기와집에 넓은 마당과 텃밭까지 있었으며, 식구가 많아 방이 10개가 넘었다고 합니다.

그녀의 아버지는 극단의 단장으로 전국을 돌아다니며 큰 돈을 벌었지만 그녀가 고등학교 시절 빚보증을 잘못서서 하늘에서 나락으로 떨어지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그녀는 18살 어린나이에 가족을 먹여살리기 위해 가수의 길을 걷게 되었습니다.

1975년 ‘당신은 모르실 거야’로 가요계에 데뷔해 신드롬을 일으키며 당시 대한민국에서 가장 인기있는 가수가 되었습니다.

더불어 2집 ‘진짜 진짜 좋아해’, 3집 ‘당신만을 사랑해’가 모두 히트하면서 인기 정상에 오르며 대한민국 최고의 아이콘이 되었습니다.

혜은이의 결혼생활

그녀가 부르는 노래, 패션 등 모든 아이템은 엄청난 인기를 끌게 되었고, 이어 ‘혜은이 부티크’라는 기성복 매장을 차리며 사업을 시작하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동업자의 사기로 사업은 큰 손실만 남긴채 접을 수 밖에 없었습니다.

이후 그녀는 사업을 하면서 알게된 남자와 첫번째 결혼을 했고, 결혼 5년만에 이혼을 하게 됩니다.

이혼 후 혜은이는 교회를 다니기 시작했고, 김동현을 만나게 되었다고 하는데요.

혜은이와 김동현은 1989년 결혼을 하였고 얼마지나지 않아 김동현은 배우 생활 대신 영화제작에 관심을 갖게 되었다고 합니다.

심지어 한 편도 아닌 두 편의 영화를 동시에 제작하게 되었으나 개봉도 하기 전에 영화가 부도가 나고 말았습니다.

그것도 모자라 다른 사업에 손을 대기 시작했고 빚은 점점 커져갔습니다.

이에 김동현의 빚보증과 사업실패로 전 재산을 탕진할 수 밖에 없었으며 가족, 친척들의 재산을 담보로 대출을 받는 등 날린 아파트가 전부 5채 였고, 현찰만 30억 원이었습니다.

지금의 가치로 환산하면 약 200억원 가량의 엄청난 돈 이라고 하는데요.

이에 혜은이는 돈을 벌기 위해 악착같이 일할 수 밖에 없었다고 합니다.

돈 주는 곳이라면 자신이 좋든 싫든 어디든 가서 돈을 벌기 위해 10년 동안 밤무대에서 노래를 불렀다고 합니다.

어린시절엔 가족들의 생계를 위해 노래를 불렀고, 나이가 들어서는 남편의 빚을 갚기 위해 노래를 부를 수밖에 없던 그녀는 노래를 하면서 한번도 즐거운 적이 없었다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한 방송에 출연했던 혜은이는 이혼에 대해 털어놓았습니다.

“이혼 후 1년 반 정도는 은둔 생활을 했다. 빚을 한꺼번에 떠 안은건 아니고 부부니까 어려울 때마다 돕다보니 큰 돈이 되었다”며 말했습니다.

빚쟁이들이 너무 쫓아와 괴롭혀 한때는 맨날 죽으려고 약을 들고 다니며 힘든 시간을 버텼다고 고백하기도 했는데요.

하지만 혜은이는 “김동현 씨가 그렇게 나쁜 사람은 아니다. 이혼을 결심한 것은 서로 편하게 살아보자는 거였지. 싫어서 그런것도 아니다. 다른 이유는 없다”며 전 남편을 감싸줬습니다.

앞으로는 혜은이가 누구를 위해서가 아닌 자신을 위해 노래 부르며 행복한 삶을 살아가길 바라겠습니다.

Latest News

“제가 좀 벌어요..” 배우 임원희, 모범 납세자로 선정되어 국가로부터 받는 놀라운 혜택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누구나 세금을 내고 살아가야 하며 이를 어기고 감추거나 속이는 탈세를 하게 되면 위법입니다. 수입이 많은 만큼 법으로 정해져...

More Article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