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d

“부잣집 외동딸 같죠?..” 어릴적 판자촌과 7평 임대 아파트에 살던 여고생이 부모님 권유로 슈퍼모델에 도전한 결과

Must Read

연예인들 가운데에는 운동선수 출신, 미스코리아 선발대회 출신, 음악오디션 출신 등 다양한 장르를 통해서 대중들에게 자신의 이름을 알리고 있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그 가운데 치열한 경쟁률을 뚫고 런웨이에서 당당하게 워킹을 하며 대중들 앞에 서는 슈퍼모델을 빼놓을 수 없는데요.

이 슈퍼모델이 되는 계기에는 다양한 사연들이 있습니다.

슈퍼모델계의 대선배로 불리는 방송인 홍진경은 원래 끼가 없고 조용한 성격이었으며 글 쓰는 것이 좋아 작가를 꿈꾸며 유학을 계획 했다고 하는데요.

그러나 어려운 가정형편 때문에 유학비를 벌고자 슈퍼모델에 나가게 됐고, 특별상을 받으며 데뷔했습니다.

또 한창 시청률 고공행진을 이어가는 수요예능 <골때녀>에서 출중한 축구 실력까지 뽐내고 있는 슈퍼모델 이현이는 어린 시절 고향에서 잘 못 먹고 자랐음에도 구척장신이 됐다며, 이화여대 경제학을 전공하던 중 큰 키를 믿고 슈퍼모델 대회에 나가봤는데 덜컥 입상을 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또 다른 슈퍼모델 송해나는 모델로서 큰 키는 아님에도 불구하고 어린시절부터 스튜어디스가 꿈이었다고 하는데요.

하지만 원하는 학과에 들어가지 못하며 가수 백지영이 운영하는 쇼핑몰 피팅 모델로 아르바이트를 시작했다고 합니다.

이후 백지영의 조언과 응원을 받고 도전하게 된 <도전 슈퍼모델 코리아2>를 통해서 본격적으로 대중들에게 얼굴을 알리며 작은 신장에도 강렬한 존재감을 뽐내며 대한민국 대표 모델 중 하나가 됐습니다.

그런데 여기 부모님의 권유로 슈퍼모델 선발대회에 도전했던 고3 여학생의 최근 근황이 밝혀지며 대중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는데요.

바로 인기드라마 <낭만닥터3>에 출연하였고 아름다운 몸매와 노래, 춤이면 춤, 연기면 연기, 피아노 연주실력까지 모두 갖추고 있는 대한민국 대표 모델 겸 배우 이성경입니다.

이성경이 가지고 있는 외모 덕분에 대중들은 그녀를 부잣집 딸일 것이라고 추측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하지만 실제로는 어려운 가정환경 속에서 자란 이성경은 4살 때 아버지가 힘들게 시작한 공장이 부도가 나면서 큰 빚을 지게 되었고 어쩔 수 없이 판자촌에서 생활 할 수 밖에 없었다고 하는데요.

이후 힘들게 얻은 7~8평대의 임대아파트에 들어가 고등학생 때까지 살았던 이성경은 어린마음에 자신의 집 형편이 창피하게 느껴졌다고 합니다.

하지만 이성경의 부모님은 항상 긍정적이었고 목표도 뚜렷했기에 계획했던 것들을 하나씩 키워나갔습니다.

그런 부모님 밑에서 영향을 받은 이성경 역시 자신이 소위 흙수저의 삶을 살았다고는 하지만 어린 시절에 겪은 기억들이 지금의 자신을 만들어준 원동력이 됐다며 감사한 마음으로 살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한편 이성경은 피아노를 통해 음대를 지원하고자 준비 중이었던 어느 날, 슈퍼모델 공고를 본 부모님의 권유로 선발대회에 도전했는데요.

평소 학교에서 댄스동아리를 하며 체육부장을 할 만큼 활동적이었던 이성경은 인터넷을 통해 워킹을 따라한 것 뿐임에도 불구하고 당당하게 한 번에 탑11에 선발되며 대중들의 눈도장을 찍었습니다.

이후 약 3년간 프리랜서로 활동하던 이성경은 학교를 졸업한 이후 모델 생활을 은퇴하며 또 다른 도전을 위해 배우로 전향하였고 SBS <괜찮아, 사랑이야>에 캐스팅 되면서 드라마에 발을 디디게 되는데요.

이후 <치즈인더트랩>, <닥터스>, <걸캅스>, <역도요정 김복주>, <낭만닥터 김사부2> 등 영화와 드라마를 넘나들며 다양한 연기 스펙트럼을 넓혀가고 있습니다.

계속해서 새로운 도전을 이어나가는 이성경이 앞으로 또 어떤 도전을 통해서 대중들에게 다양한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해봅니다.

Latest News

“제가 좀 벌어요..” 배우 임원희, 모범 납세자로 선정되어 국가로부터 받는 놀라운 혜택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누구나 세금을 내고 살아가야 하며 이를 어기고 감추거나 속이는 탈세를 하게 되면 위법입니다. 수입이 많은 만큼 법으로 정해져...

More Article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