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d

“외국계 제약회사 출신이에요..” 타고난 끼를 주체 못해 점심시간에 오디션 보고 바로 데뷔한 연예인

Must Read

스타들은 어릴 적부터 타고난 끼를 가지고 태어나 사람들의 주목받는 경우가 많은데요.

오늘 소개할 스타는 회사를 다니는 평범한 직장인으로 살아가다가 끼를 주체할 수 없어서 퇴사를 하고 개그맨 시험을 준비하였다고 합니다.

그는 바로 개그우먼 홍현희입니다.

홍현희는 현재 ‘일타강사’, ‘전지적 참견 시점’, ‘요즘 육아 금쪽같은 내 새끼’ 등 수많은 예능프로그램에서 종횡무진 활약 중입니다.

그녀는 개그우먼 출신답게 거침없는 입담과 톡톡 튀는 예능감으로 시청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홍현희는 과거 개그우먼으로 활동했던 시절보다 지금 더 큰 인기를 누리면서 제2의 전성기를 보내고 있는데요.

과거 인터뷰에서 홍현희는 개그우먼으로 데뷔하기 전 제약회사에 다녔다고 고백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홍현희는 외국계 제약회사에 근무하는 평범한 회사원이었다고 하는데요.

하지만 타고난 끼를 주체하지 못했던 그녀는 회사에서도 사람들을 웃기고 즐겁게 만들어주는 분위기 메이커였다고 합니다.

또 회사에서 주최하는 장기자랑 대회에 나가서 늘 우승을 차지하는 명물 사원이었다고 하는데요.

사람들을 웃게만드는 것에 행복함을 느껴온 홍현희는 개그우먼의 꿈을 키우고 있었습니다.

하지만 개그맨 면접 시험장의 문을 열고 들어가자마자 면접관들이 홍현희를 보고 웃었고, 그녀는 2007년 SBS 9기 공채 개그맨 시험에 단 번에 합격하며 새로운 출발을 하게 됩니다.

그러다 더 나이가 들으면 도전할 수 없을 것 같다는 생각에 다니던 회사의 점심시간을 이용해 개그맨 시험을 보고 합격 후 과감하게 퇴사를 합니다.

어렵게 개그우먼을 시작한 홍현희는 금방 스타가 될 줄 알았지만, 방송 활동은 생각보다 힘들었다고 하는데요.

자신이 설 무대가 부족하고 일정하게 받던 수입이 없어지자 힘들었다고 합니다.

그래서 홍현희는 어쩔 수 없이 다니던 회사에 계약직으로 다시 입사하였는데요.

같은 회사에서 정규직이 아닌 계약직으로 일하게 되면서 서러운 상황을 버티면서 근무를 하고 있었습니다.

하지만 이내 다시 개그우먼의 꿈을 버리지 못했던 홍현희는 다시 퇴사를 결정하게 됩니다.

그렇게 홍현희는 개그우먼으로서의 활동을 다시 시작하였고, 힘든 무명생활을 거쳐 얼굴을 알리고 인기를 얻기 시작하였습니다.

홍현희는 SBS ‘웃음을 찾는 사람들’, ‘개그투나잇’ 등 코미디 프로그램에 출연하여 독특한 캐릭터로 큰 사랑을 받았습니다.

‘개그투나잇’의 ‘더 레드’에서는 홍현희는 강렬한 레드 드레스를 입고 푸근한 몸매를 드러내면서 파트너를 부채로 때리는 인물을 연기하였는데요.

이 코너가 시정차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으면서 홍현희는 SBS 연예 대상 코미디 부문 우수상을 받는 기쁨을 누렸습니다.

이후 홍현희는 인기를 기반으로 각 방송사의 여러 예능프로그램에 출연하게 되면서 점점 더 높은 인지도와 인기를 쌓아갔습니다.

홍현희는 2018년 셀프 인테리어 디자이너 제이쓴과 결혼하여 화제가 되기도 하였습니다.

그녀는 제이쓴과 결혼한 이후에 TV조선 ‘아내의 맛’ 등의 프로그램에 출연하면서 예능계에서 더욱 활발하게 활동하며 제2의 전성기를 맞았는데요.

이후 지금까지 ‘전지적 참견 시점’, ‘구해줘! 홈즈’, ‘요즘 육아 금쪽같은 내 새끼’, ‘슈퍼맨이 돌아왔다’ 등 많은 예능 프로그램에서 맹활약하였습니다.

그리고 2022년에는 대한민국 대중문화예술상에서 문화체육관광부 장관 표창까지 수상하며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예능인으로 인정받았습니다.

최근 아들을 출산한 홍현희는 KBS2 육아 예능프로그램인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인기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방송에서 홍현희는 남편 제이쓴과 함께 생후 2달이 갓 넘은 아들 준범이를 육아하는 과정을 공개하였습니다.

아들 준범이는 홍현희를 닮은 똘망똘망한 눈을 가진 사랑스러운 모습으로 시청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방송에서 제이쓴은 잠든 준범이의 얼굴을 보다 “홍현희가 기적을 낳았다”는 말을 하여 웃음을 유발하기도 하였는데요.

결혼과 출산 이후에 더 많은 인기를 누리며 예능프로그램에서 활약을 이어가고 있는 홍현희의 전성기가 오래 이어지기를 응원하겠습니다.

Latest News

“제가 좀 벌어요..” 배우 임원희, 모범 납세자로 선정되어 국가로부터 받는 놀라운 혜택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누구나 세금을 내고 살아가야 하며 이를 어기고 감추거나 속이는 탈세를 하게 되면 위법입니다. 수입이 많은 만큼 법으로 정해져...

More Article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