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d

“착하고 성실해요..” 이정현이 매일 아침 7첩반상 차려 대접하는 3살 남편의 정체

Must Read

연예인들의 결혼은 큰 이슈 거리가 되기 때문에 사람들의 관심과 이목이 집중되는데요.

그래서 연예인이 아닌 일반인과 결혼 하는 경우 자신의 배우자의 사생활을 보호해주기 위해 공개하지 않는 경우가 많습니다.

매일 아침 7첩반상 준비하는 여배우

그런데 이번에 방송에서 처음으로 얼굴이 공개하면서 매일 아침마다 7첩반상을 차려주는 연예인이 있다고 해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바로 가수로 데뷔하여 연기자로서 활발하게 활동한 배우 이정현입니다.

이미 방송을 통해 출중한 요리실력을 가진 것으로 유명한 이정현이 한 방송에 출연하여 대한민국 연예계 대표 ‘여전사’의 모습을 공개했는데요.

지난 2022년 4월에 출산한 딸 서아를 위해 이유식을 만들어 먹이면서 질리지 않게 항상 다른 맛으로 만들어 준다고 밝혀 모두를 놀라게 했습니다.

그런가 하면 남편에게 주말 아침 밥상을 준비하며 힘들이지 않고 순식간에 7첩반상을 차려주는 모습에서 감탄을 자아냈는데요.

이정현 남편은 누구?

이정현의 남편은 3살 연하이고 연세대학교 의대를 졸업한 정형외과 전문의로 알려지면서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습니다.

내과 의사인 외할아버지, 정형외과 의사인 아버지를 보고 자라며 의학을 공부한 이정현의 남편은 최근 인천에 새로 개원한 1800평 규모의 정형외과에서 대표원장을 맡고 있다고 하는데요.

이정현의 남편은 아침 식사를 함께 도울 뿐 아니라 촬영, 육아, 요리까지 모두 최선을 다하는 이정현을 위해 꼼꼼하게 매일 컨디션에 따라 영양제를 챙겨준다고 합니다.

또 정형외과 전문의답게 발가락 스트레칭법을 알려주거나 이정현의 발을 마사지 해주기도 한다는데요.

아내 이정현을 사랑하는 마음뿐 아니라 선한 인상과 훈훈한 미소가 인상적인 외모까지 갖추고 있어 사람들의 부러움을 사고 있습니다.

남편과 한번도 싸운적이 없을 정도로 착해서 평소 바른생활 사나이 이미지를 갖추었기에 1년의 열애 끝에 결혼을 결심했다고 합니다.

이정현은 연애 전 결혼을 포기하려고 했지만 영화 <두 번 할까요?>에서 함께 촬영했던 배우 권상우가 아내인 손태영에게 항상 연락을 하는 것이 부러워서 영화 촬영 끝자락에 만난 신랑을 확 잡아버렸다고 밝혔는데요.

절친배우들과 함께한 신혼여행

이정현은 남편과의 신혼여행이 특별했던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평소 절친으로 알려져 있던 오윤아, 손예진, 이민정과 함께 신혼여행을 갔다 왔다고 하는데요.

이정현이 일본 삿포로로 신혼여행을 갔을 때, 마침 여행계획이 있던 절친들이 찾아가 방문했고 함께 식사를 하고, 온천을 다녀왔다고 합니다.

한편, 이와 관련해 이정현도 지난 해 8월 현빈, 손예진 부부의 신혼여행도 함께 가자고 제안했다가 만삭이어서 따라가지 못해 아쉽다고 밝혀 남다른 우정을 과시했습니다.

이정현의 역사

이정현은 1996년 영화 <꽃잎>으로 데뷔해 대종상, 청룡영화상을 비롯한 다수의 영화 시상식에서 신인상을 받으며 충무로의 기대주로 각광 받았는데요.

이후 1999년 1집 음반의 타이틀 곡인 <와> 가 큰 인기를 얻으면서 전국을 테크노 열풍으로 이끌었고, 그 해에 있었던 가요 시상식에서 신인상을 휩쓸었습니다.

이 당시 김현정, 백지영, 박지윤, 제이 등 여성 솔로 가수들이 강세를 보이던 시절 <바꿔>, <너>, <줄래>, <미쳐>, <반>, <아리아리> 등의 곡들이 연속해서 인기를 얻으며 국내 정상급 가수로 성장하게 됩니다.

이정현은 국내 무대뿐만 아니라 2000년대 중 후반에는 중국에서 한류스타로 활동했으며 2010년부터는 연기자로 영화와 드라마에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습니다.

이정현이 ‘정씨 여인’으로 출연한 영화 <명량>은 그녀의 첫 천만 영화이기도 한데요.

2015년에 주연으로 나온 영화 <성실한 나라의 앨리스>로 에서는 순수와 광기를 오가는 폭발적인 연기력을 보여주었습니다.

배우 김혜수는 이정현을 향해 “작은 몸에서 놀라운 폭발력을 지닌 정말 무서운 연기자입니다”라고 칭찬을 아끼지 않았는데요.

영화 <성실한 나라의 앨리스>를 통해 이정현은 그 해 청룡영화상과 들꽃영화상에서 여우주연상을 거머쥐며 사람들에게 박수를 받게 됩니다.

이 후에도 영화 <군함도>와 <반도> 등에 출연하여 각종 시상식에서 연기상을 수상하며 자신의 커리어를 확실하게 쌓아가고 있습니다.

독보적인 개성으로 대중의 사랑과 관심을 받은 가수이면서 배우, 그리고 이제는 아내와 엄마라는 타이틀 까지 갖게 된 여전사 이정현의 앞으로의 행보를 기대해봅니다.

Latest News

“제가 좀 벌어요..” 배우 임원희, 모범 납세자로 선정되어 국가로부터 받는 놀라운 혜택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누구나 세금을 내고 살아가야 하며 이를 어기고 감추거나 속이는 탈세를 하게 되면 위법입니다. 수입이 많은 만큼 법으로 정해져...

More Article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