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 셋 엄마 였어?” 심지어 첫째가 대학생.. 20대보다 젊어보이는 초동안 여배우

Must Read

배우 이요원은 1980년에 태어나 올해로 나이 44세가 되었지만, 그녀는 동안 외모를 타고난 덕분에 또래 배우에 비해서도 어려보이고 여전히 소녀 같은 외모를 지니고 있는데요.

작품에서는 아직까지 대학생 연기도 어색하지 않을 정도로 변함없는 외모를 자랑하는 배우입니다.

이요원은 1998년에 데뷔하여 드라마와 영화 등 수많은 작품에서 주연배우로 활약해왔습니다.

또한 여배우로서의 성공적인 커리어를 유지하고 있는 그녀는 아이 셋을 낳은 다둥이 어머니이기도 한데요.

이요원의 첫째 아이는 올해로 무려 21살이 되었다고 하여 놀라움을 주고 있습니다.

결혼시기도 상당히 빨랐던 이요원은 2003년에 24살이라는 어린 나이에 결혼을 하였습니다.

당시 전성기를 보내고 있던 이요원의 결혼은 연예계에서 큰 화제가 되었는데요.

남편 박진우 씨는 당시 프로골프선수 출신의 사업가이며 동료 배우인 조여정이 소개를 해주어서 만나게 되었다고 합니다.

결혼 소식과 더불어 이요원이 결혼하면서 은퇴를 한다는 등 근거 없는 루머가 생기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이는 사실이 아니었는데요.

이요원은 결혼한 지 2년 만에 차기작으로 복귀하여 작품 활동을 재개하였습니다

이요원은 지난 2003년에 첫째 딸을 낳았으며, 11년 후인 지난 2014년에 둘째 딸을 낳았습니다.

그리고 다음해 2015년에 셋째 아들을 낳으면서 다둥이 부모가 되었습니다.

하지만 이요원은 세 번이나 출산했음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날씬한 몸매와 동안 외모를 뽐내고 있어 사람들의 부러움을 받고 있는데요.

과거 인터뷰에서 이요원은 대학생 같은 동안 미모를 유지하는 비결에 대한 질문을 받자, 동안 비결이으로 특별한 건 없다고 전하면서, “잘 붓는 체질이라 촬영할 때는 식단도 조절하고 컨디션을 유지하려고 노력하는 편”이라고 밝힌 바 있습니다.

이요원은 고등학교를 다니던 중 1997년에 모델캐스팅대회에 출전하여 대상을 수상한 것을 계기로 연예계에 데뷔하였습니다.

이요원은 수수하고 청초한 외모로 1900년대 후반 수많은 패션 잡지를 화려하게 장식하며 유명세를 탔습니다.

잡지모델로 활약하던 이요원은 1998년에 개봉한 영화 ‘남자의 향기’에서 배우 명세빈의 아역을 연기하며 스크린에 처음 진출하였습니다.

1999년에는 청춘 스타 등용문이었던 드라마 ‘학교2’에서 신인이었음에도 불구하고 뛰어난 연기력을 보여주면서 주목받았습니다.

이요원은 영화 ‘주유소 습격사건’, 2000년 드라마 ‘꼭지’로 활동을 이어가면서 여러 편에 CF에 출연하며 활약하였습니다.

2001년에는 그녀의 대표작 중 하나로 꼽히는 영화 ‘고양이를 부탁해’에 출연하였는데요.

영화에서 섬세한 연기를 보여준 이요원은 2001년 청룡영화상에서 신인여우상을 수상하는 기쁨을 누렸습니다.

이후 이요원은 섬세하고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수많은 작품을 흥행시켰습니다.

영화 ‘광식이 동생 광태’부터 드라마 ‘패션 70s’, ‘외과의사 봉달희’, ‘선덕여왕’, ‘49일’, ‘마의’, ‘부암동 복수자들’ 등 다양한 장르의 작품에서 다채로운 연기를 선보이며 여배우로서 독보적인 입지를 굳혔습니다.

지난 2022년에는 JTBC 드라마 ‘그린마더스클럽’에서 자녀 사교육 커뮤니티에 입문하여 동네 학부모들과 얽히게 된 엄마 ‘이은표’ 역을 맡아 열연하였는데요.

실제로 1남 2녀의 엄마인 이요원은 한 인터뷰에서 드라마 역할에 공감이 된 점을 언급하기도 했습니다.

이요원은 드라마에 등장하는 엄마들끼리의 사교육 커뮤니티가 굉장히 비슷했다고 전하면서 “‘은표’처럼 ‘아이를 자유롭게, 행복하게 키워야지’ 하면서도 주변 환경에 어쩔 수 없이 흔들리게 되는 모습이 자신과 비슷하다고 털어놓기도 했습니다.

이요원은 20년이 넘는 세월 동안 드라마와 영화를 넘나들며 배우로서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기 위해 끊임없이 도전을 해왔는데요.

시간이 흘러도 변함없는 외모와 연기력을 가지고 있는 이요원이 앞으로 또 어떤 놀라운 연기를 보여줄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습니다.

Latest News

“우연히 들린 미용실 덕분에..” 미스코리아 진으로 뽑혀 36년째 뱀파이어 미모 자랑하는 여배우

연예인을 지망하는 사람들이라면 스타가 되기 위해 각자 능력을 발휘하며 노력합니다. 하지만 아무나 도전할 수는 있어도 누구나 스타가 될 수는 없는...

More Article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