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어나서 제일 잘한 일이 결혼..” 절친 조인성도 부러워하는 미모의 소유자, 연매출 300억의 능력자 아내를 둔 김기방

Must Read

방송에 많이 출연하지 않지만 돈 걱정 없이 지내고 있는 스타들이 있습니다.

물려받은 재산이 많거나, 금수저 이거나, 재테크에 성공 등 다양한 이유가 있을텐데요.

다른 이유로는 능력있는 배우자를 만나 돈에 휘둘리지 않고 편하게 작품활동을 하거나 휴식기간을 갖는 스타들도 있습니다.

그 중 대표적으로 유능한 아내를 만나 행운 가득한 남자 연예인으로 뽑히는 이가 있는데요.

바로 배우 김기방입니다.

김기방은 2005년 영화 <잠복근무>로 데뷔해 드라마와 영화를 오가며 다양한 작품 활동을 하고 있는 배우입니다.

하지만 2017년 결혼 이후에는 이전보다는 작품 활동은 적은 편인데 그 이유에 대해 그는 훌륭한 아내를 만났기 때문이라 밝혔습니다.

과거 MBC <라디오스타>에 출연했던 김기방은 아내에 대해 털어 놓았는데요.

“평소 방송 활동이 많지 않은데 생계유지를 어떻게 하냐”는 MC의 질문에 “생활비를 따로 줘야 될 필요가 없어서 내가 번 돈 다 준다. 아내에게 용돈 받으면서 편하게 베짱이처럼 놀고 있다” 밝혀 많은 부러움을 샀습니다.

그는 “태어나서 가장 잘한 일이 지금의 아내와 결혼한 일”이라며 행복한 결혼 생활을 알렸습니다.

김기방의 아내 김희경은 ‘그라운드 플랜’이라는 뷰티브랜드에서 부대표를 맡고 있다고 하는데요.

직원들을 합치면 100명 정도 되며, CEO는 언니네 부부가 맡고 있는 가족사업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김희경은 173cm의 큰 키와 아름다운 미모의 소유자로 과거 1세대 인터넷 쇼핑몰 ‘바가지 머리’에서 ‘희바리’라 불리며 메인모델로 활동했는데요.

이후 그녀는 쇼핑몰을 운영했던 노하우를 바탕으로 2015년 친언니와 함께 ‘그라운드 플랜’을 시작했습니다.

해당 브랜드는 20~30대 여성들을 주요 고객층으로 두고 있는 자연주의 화장품 회사로 시작한지 얼마안돼 월 매출 10억 원을 달성하며 성공적인 시작을 알렸습니다.

이후 시장을 넓혀 미국에도 진출하며 회사규모를 점차적으로 확대하며 사업을 확장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현재는 러시아와 태국 등 세계각지에 진출해 글로벌 시장을 겨냥하고 있습니다.

사업이 확장되면서 연 매출은 300억에 가깝다고 알려졌습니다.

그녀는 능력자 아내답게 김기방에게 통 큰 선물을 해서 화제가 되기도 했는데요.

김희경은 자신의 SNS에 “남편에게 새해맞이 통 큰 선물 하나사줬다”라며 1억 원대의 고급차를 선물하기도 했습니다.

김기방의 러브스토리

김기방은 2015년 한 방송에서 10년 전 연애가 마지막이라 밝히며 연애를 하고 싶다 밝혔는데요.

이후 지인의 소개로 김희경 씨를 만나게 되었다고 합니다.

아릿다운 미모의 아내를 보고 첫 눈에 반했던 김기방은 3일 만에 초스피드 고백을 했고, 2년간의 열애 끝에 2017년 9월 결혼에 골인했습니다.

두 사람의 결혼식은 연예인 하객으로 화제를 모으기도 했는데요.

사실 김기방은 엄청난 인맥의 소유자로 조인성의 친구로 유명했죠.

그는 조인성과 고등학교 시절부터 단짝 친구로 지냈으며 자연스럽게 조인성의 친한 친구들과 함께 어울리게 되었습니다.

조인성을 비롯해 송중기, 이광수, 김우빈, 도경수, 임주환과 절친 모임을 이루고 있으며 여배우들과의 친분도 상당히 두터운 편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이를 증명하듯 그의 결혼식에는 조인성과 이광수가 사회를 보기도 했죠.

결혼 후에도 절친한 친구 조인성과 함께 부부가 자주 만나고 있습니다.

행복하고 여유로운 결혼 생활을 즐기고 있는 김기방은 2020년 12월 아들을 품에 안았습니다.

Latest News

“우연히 들린 미용실 덕분에..” 미스코리아 진으로 뽑혀 36년째 뱀파이어 미모 자랑하는 여배우

연예인을 지망하는 사람들이라면 스타가 되기 위해 각자 능력을 발휘하며 노력합니다. 하지만 아무나 도전할 수는 있어도 누구나 스타가 될 수는 없는...

More Article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