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땐 너무 미안했어..” 신동엽, 이미 헤어진 전 연인 이소라에게 3500만원 명품 목걸이 들고 찾아갔던 이유

Must Read

현재 대한민국 국민MC 가운데 탑을 달리는 사람을 꼽으라면 당연히 신동엽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닌데요.

신동엽은 재치있는 입담과 함께 19금 농담으로 대중에게 사랑을 받는가 하면 맡은 프로그램마다 수준급 진행 솜씨를 선보이며 안정적으로 프로그램을 이끌어가는 명품MC입니다.

그런데 신동엽이 과거 사귀었던 여자친구와 이별을 한 후 3500만원짜리 명품 목걸이를 선물했다는 사실이 밝혀지면서 화제가 됐는데요.

3500만원짜리 고가의 명품 목걸이를 선물 받은 신동엽의 옛 여인은 바로 슈퍼모델 출신 방송인 이소라입니다.

과거 1997년에 이소라와 신동엽의 열애설이 터지고 곧바로 연인사이임을 인정한 두 사람은 공개 열애를 하며 많은 사람들에게 축복을 받았는데요.

하지만 4년의 시간이 흐른 후 두 사람은 결별을 하면서 각자의 삶으로 돌아갔는데 모두 방송인이었던 탓에 TV에서 두 사람이 함께하는 모습을 볼 수 없게 됐습니다.

그렇게 속절없이 흐른 시간은 무려 23년이었기 때문에 신동엽과 이소라가 함께 방송에 출연할 것이라고는 아무도 예상하지 못했는데요.

최근 한 유튜브 채널에서 이소라와 신동엽이 함께 마주 앉아 이야기를 나누는 예고편 영상이 공개되면서 국민들을 들썩이게 했습니다.

오랜만에 만난 두 사람은 과거의 연인이었던 시간을 떠올리며 많은 이야기를 주고 받았는데요.

이소라는 신동엽을 향해 자신의 인생에서 가장 중요한 페이지를 기록했을 때가 함께 연애하고 있을 때였다면서 지우고 싶어도 지울 수 없는 소중한 순간이었다고 말을 열었습니다.

이에 신동엽은 과거를 돌이켜보니 자신이 이소라를 잘 챙겨주지 못했었다며 23년 만에 미안한 마음을 표현했는데요.

그런데 이들이 23년 만에 첫 만남이 아니라 이별 후 한참 시간이 흘러 이소라의 생일파티 모임에 신동엽이 찾아갔던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그 당시 신동엽은 이소라에게 들고 찾아간 선물은 바로 3500만원짜리 명품 목걸이였다는 사실이 밝혀져 모두를 놀라게 했습니다.

이소라는 그때 받은 목걸이를 지금도 소지하고 있으며 현재 그 목걸이의 시세가 7000만원이 조금 넘는다고 말했습니다.

그러자 신동엽은 그럼 자신한테 조금이라도 떼어 달라고 너스레를 떠는 모습을 보여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주었습니다.

이어 신동엽은 사석에서 이소라의 이야기가 나오면 ‘만약 이소라가 남자로 태어났으면 정말 친하게 지낼 정도로 괜찮은 사람이다.’라고 말한다고 하는데요.

이야기를 들은 이소라는 언젠가는 꼭 만나게 될 것이라고 믿었다면서 실제로 그 일이 현재 일어난 것에 대해서 놀라워하는 반응을 보였습니다.

한편 신동엽은 1998년 대마초 밀반입 및 흡현으로 구속된 적이 있었는데 조사 결과 대마초는 흡입한 게 맞지만, 밀반입과는 상관없음이 입증되면서 벌금 2000만원 형을 받았는데요.

당시에 이 일에 대해서 언론들은 이소라와의 일과 관련해서 신동엽이 억지로 대마를 한 것이 아니냐는 추측과 루머가 돌기 시작했습니다.

이에 신동엽은 너무 터무니없고 말이 안 되는 이야기라고 생각하고 넘기려 했지만, 오히려 시간이 흐를수록 소문은 부풀려져서 재생산되어 손 쓸 방도가 없었다고 합니다.

이소라는 연예인이라는 직업 탓도 있겠지만 잘못된 가짜뉴스가 너무 많기 때문이기도 하며 그 가짜뉴스를 믿고 연락하는 방송국도 많다고 이야기했습니다.

그러면서 이미 지난 이야기인데 이제와서 무슨 의미가 있겠냐며 진실한 소통이 가장 필요하고 두 사람이 함께 방송에 출연한 것이 가장 진실한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방송에서 함께 술을 마시며 허심탄회하게 이야기를 이어가던 두 사람은 연애 중에도 함께 술을 마신 적이 없었다고 하는데요.

방송에 처음 등장할 때 보여주었던 서로의 서먹함과 어색함은 금방 사라졌고 오랜 친구를 다시 만나 이야기하듯 과거를 회상하는 모습에서 많은 사람들의 마음을 뭉클하게 만들었습니다.

한편 신동엽의 현재 아내는 방송국 PD인 선혜윤PD인데요.

신동엽이 옛 연인 이소라를 만나러 가는 방송에 출연한다는 소식을 듣고 오히려 신혜윤PD가 이소라의 골수팬이라면서 두 사람의 만남을 응원하는 반응을 보였다고 합니다.

이후로도 계속 과거에 서로 고마웠던 점들과 좋은 추억들을 떠올리며 나눈 대화를 보는 시청자들은 “서로에게 조심하는 그 마음이 과거에도 있었다면”, “오히려 각자의 삶을 살기 때문에 장점만 볼 수 있는 것”, “그래도 결국 방송에서 만나는 모습을 보게 되는구나”라는 반응을 보였습니다.

이소라는 다음에 신동엽의 아내와 함께 만나자는 제안을 하자 신동엽은 이소라가 진행하는 방송에 아내를 불러보라며 너스레를 떨어 웃음을 자아냈는데요.

과거의 연인이 현재는 서로를 응원하는 동료로 바뀐 만큼 앞으로 우정이라는 이름으로 함께 방송에서 출연하여 재미있는 케미를 보여줄 수 있기를 기대해봅니다.

Latest News

“요즘 뜸하더니..” 전국민이 아는 배우 접고 연매출 39억 대박 CEO로 거듭난 서프라이즈 출신 배우

2002년에 방송을 시작해 21년이 지난 지금까지도 큰 사랑을 받고 있는 MBC의 예능 프로그램 <신비한 TV 서프라이즈>는 매주 일요일에 방영되고...

More Article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