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죽으면 재산 다 가져..” 160억 자산가 홍석천이 조카들 입양하고 두아이의 아빠가 된 숨겨진 사연

Must Read

사랑하는 사람을 만나면 결혼을 하고 아이를 낳아 기르는 일반적인 흐름과 다르게 동성에게 사랑을 느끼는 이들에게는 생물학적으로 아이를 낳을 수 없는데요.

연예계 1호 커밍아웃 방송인이 친누나의 조카 두 명을 모두 입양했다는 소식이 알려져 모두를 놀라게 했습니다.

그 주인공은 바로 여러 방송에서 자신이 게이임을 당당하게 밝히며 오히려 사랑을 받고 있는 방송인 홍석천입니다.

커밍아웃을 모르는 사람이 없을 정도로 유명한 홍석천에게 자녀가 생겼다는 소식은 모두에게 궁금증을 자아냈습니다.

알고 보니 지난 2008년도에 현재 호적상 딸인 홍주은 양을 입양했는데요.

홍주은 양은 원래 홍석천의 친누나의 딸로 홍석천과는 삼촌과 조카 관계였다고 합니다.

한 종편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한 홍석천은 조카를 자녀로 입양한 사실에 대해서 직접 밝혔는데요.

홍석천의 누나가 가정을 꾸리고 살다가 이혼을 할 수밖에 없었던 안타까운 가정사가 있었다고 하는데요.

자녀가 있는 상태에서 이혼을 했던 터라 새로운 사랑을 시작하고 싶은 돌싱에게는 아무래도 자녀의 존재가 부담이 될 수도 있었습니다.

이에 홍석천은 자신의 누나가 더 좋은 사람을 만나 마음의 상처를 치유 받고 인생의 행복을 찾아갈 수 있도록 자녀에 대한 부담을 덜어주고 싶었다고 하는데요.

혹시라도 새로운 아빠를 맞이하게 될 조카들이 천덕꾸러기 취급을 받지는 않을까 염려가 되는게 안타까웠다고 합니다.

게다가 홍석천이 방송과 사업 등을 통해서 한참 힘들어하고 있던 슬럼프 시기에 포기하지 않을 수 있도록 힘이 되어준 조카들에게 늘 고마움을 느끼고 있었다고 합니다.

그래서 자신과 누나와 아이들 모두를 위해서 입양을 하기로 결정했지만 혹여라도 아이들이 상처를 받지 않을까 걱정도 됐다고 하는데요.

홍석천이 입양할 때 진담 반 농담 반으로 삼촌의 재산이 어느 정도 있는 것을 알지 않냐면서, 삼촌이 갑자기 죽는다는 가정하에 그 재산들이 다른 사람에게 간다고 설명을 이어갔다고 합니다.

대신 조카들이 삼촌의 입양을 받아드려 자녀가 될 경우 삼촌의 재산이 아버지의 재산이 되니 모두 너희들 것이 될 수 있다고 제안을 했다고 하는데요.

이에 조카들은 엄마에게 찾아가 한참을 이야기했고 끝내 삼촌이 하고 싶은대로 하라면서 승낙을 했다고 합니다.

입양을 하게 되면 아무래도 성이 바뀔 수 밖에 없는데 혹시 이것이 결점이 되어 또래들에게 놀림을 당하지 않을까 염려 했다고 하는데요.

그러나 홍석천의 수양딸 홍주은 양은 오히려 친구들이 연예인 삼촌이 있다는 것에 대해 부러워하며 응원을 아끼지 않았다고 합니다.

하지만 홍석천은 입양 후에도 모든 것이 쉽지 않았으며 좋은 아빠가 되어주지 못했다고 하는데요.

혹여 자신의 위치와 상황을 알고 있는 사람들이 수양딸에 대해 색안경을 끼거나 왕따를 당하게 될까 봐 운동회나 졸업식 등에 한번도 참여할 수 없었다고 합니다.

비록 자신이 낳은 자식은 아니지만 이제는 한 가족인 만큼 늘 자녀들에게 미안하고 고맙다는 홍석천은 이 세상에서 늘 곁에 함께 있어 줘서 고맙다는 인사를 남겼습니다.

한편 홍석천이 입양할 때 자신의 재산이 상속될 것이라는 말을 했다는 점 때문에 홍석천의 재산에 대해서 많은 사람들이 궁금해 했는데요.

홍석천은 서울시 용산구 이태원에 100평 남짓한 꼬마빌딩 2채를 보유하고 있는데 한 건물당 80억 이상으로 추정되는 건물주라고 합니다.

게다가 방송인으로서의 활동과 요식업을 하고 있는 만큼 그의 재산이 훨씬 더 많을 것이라는 추측도 있는데요.

현재 홍석천의 딸은 아버지를 따라 요리에 관심을 갖고 명문 요리대학을 졸업한 뒤 요식업에 도전 중이라고합니다.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진짜 조카를 입양한다는 건 상상도 못했다.”, “홍석천이 입양하게 될 것이라고 예상은 했는데 놀랍다.”, “평소 이미지를 생각해볼 때 분명 좋은 아버지 역할을 할 수 있을 것 같다.”는 등 응원의 목소리를 아끼지 않았습니다.

올해로 각각 28살과 23살인 자녀들과 함께 좋은 아버지로 후회 없는 삶을 살아가고 있다는 홍석천은 현재도 왕성한 방송활동을 이어가는 많큼 더 많은 사랑을 받기를 응원합니다.

Latest News

“요즘 뜸하더니..” 전국민이 아는 배우 접고 연매출 39억 대박 CEO로 거듭난 서프라이즈 출신 배우

2002년에 방송을 시작해 21년이 지난 지금까지도 큰 사랑을 받고 있는 MBC의 예능 프로그램 <신비한 TV 서프라이즈>는 매주 일요일에 방영되고...

More Article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