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 전 키스도 안했죠!” 7년 연애에도 신혼 첫날밤이 ‘진짜 첫날밤’이었다는 혼전순결 지킨 연예인 TOP 5

Must Read

연예인들의 결혼 발표와 함께 들려오는 소식 뒤에는 심심치 않게 속도위반에 대한 소식도 함께 전해지는데요.

이와 반대로 국내 패션 모델 중 탑급에 위치해 있는 모델이 7년 연애 임에도 아내를 위해 혼전순결을 지켰다고 해서 관심을 모으고 있습니다.

바로 모델 김원중은 MBC<라디오스타>에 출연하여 현재 아내인 곽지영과 첫날밤이 ‘실제 첫날 밤’이었다고 고백했습니다.

신혼여행 당시 김원중과 아내는 파리로 여행을 갔는데 “아름다운 거리고 뭐고 필요 없고, 온통 첫날밤 생각뿐이었다”라고 밝혔는데요.

김원중과 아내인 곽지영은 7년이라는 오랜 기간 동안 연애를 하여 결혼에 골인하였는데 아내 곽지영이 살아온 배경이 있고 이를 존중해줘야 한다고 생각하여 혼전순결을 지켰다고 합니다.

그래서 김원중은 누구보다 첫날밤이 간절했다고 덧붙였는데요.

이를 들은 MC들은 ‘진짜 첫날밤이었냐’라며 되물었으나 김원중의 대답은 ‘네’라고 다시 돌아 왔습니다.

그러자 같이 출연했던 장윤주는 김원중과 곽지영이 “유명했어요”라며 7년간 혼전순결이 사실임을 재확인시켜 주었는데요.

한편, 이 외에도 혼전순결을 지킨 연예인 커플들이 있는데요.

‘한국 3대 도둑’의 한 명인 가수 비도 혼전순결을 피해 갈 수 없는데요.

비와 결혼한 김태희가 혼전순결에 대한 자신의 가치관을 밝힌 적이 있습니다.

김태희는 당시에 한 인터뷰에서 천주교 신자이기 때문에 보수적인 편이며 임신중절과 혼전 성관계는 절대 안된다라고 강조했기 때문입니다.

비와 김태희는 2013년부터 5년간 연애를 이어왔으며 2017년 1월 백년가약을 맺고 정식 부부가 되었는데요.

이 둘의 결혼식은 천주교 혼배미사 형식으로 진행되었고 이를 위해 비는 결혼 전에 이미 천주교 세례를 받기도 했습니다.

이 때문에 독실한 천주교 신자인 김태희의 가치관에 맞춰 두 사람이 혼전순결을 지켰을 것이라는 추측에 힘을 얻고 있습니다.

또한 뮤지컬 배우 손준호도 혼전순결 주의자임을 방송을 통해 밝힌 적이 있는데요.

손준호는 자신을 좋다고 덤벼드는 여성들이 많았다고 밝히며 그럴 때 마다 이러면 안 된다면서 제지 시켰다고 전했습니다.

또한 아내인 김소현과도 혼전순결을 지켰다고 고백하였고 이를 들은 패널들이 모두 감탄하였는데요.

손준호는 혼전순결을 강요하지 않는다면서도 권장은 한다고 밝히며 여자를 좀 더 아껴주면 어떨까라는 자신의 소신을 밝혔습니다.

손준호는 2011년 29살에 뮤지컬 배우 김소현과 결혼을 했으며 지금까지 손준호에게 김소현이 첫 여자임을 밝히며 아내에 대한 사랑을 확고히 했습니다.

이에 누리꾼들은 “손준호, 주안아빠 감동이에요.”, “요즘같은 세상에 혼전순결을 지키다니 대단하다.”, “강균성 보고있나?”들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연예계의 부부금슬이 좋기로 소문난 하하와 별 부부도 혼전순결을 지키기 위해 노력하였는데요.

하하는 2012년 8월에 결혼 발표 기자회견을 혼자서 진행하여 두 사람의 급작스러운 결혼 발표가 속도위반이 아니냐는 의심을 사기도 했습니다.

이에 대해 해명하면서 하하는 ‘별이 혼전순결 서약을 해서 지켜주고 있다’라고 밝혔는데요.

결혼을 앞두고 혼전순결에 대한 이슈가 커지면서 두 사람은 이에 대한 부담을 느끼기도 했다고 합니다.

하하는 별을 지켜주기 위해 참는 동안 너무 답답해 베개에 입을 막고 소리도 많이 질렀다며 남자는 머리랑 마음이랑 몸이랑 또 다르다고 솔직한 심정을 전했는데요.

별은 힘들어하는 하하의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결혼 전에 혼인신고를 먼저 하자고 하였다고 합니다.

개그맨 오지헌도 혼전순결을 지킨 사연이 방송을 통해 공개되었는데요.

오지헌은 아내를 만나기 전까지 모태솔로였는데 처음으로 한 소개팅에서 현재 아내 박상미를 만나 첫눈에 반했다고 합니다.

아내 박상미는 오지헌이 연애에 대해 서툴렀기 때문에 마음에 들지 않았고 만날 생각이 없었다고 하는데요.

헤어지려는데 오지헌이 악수나 하자며 손을 잡았고 ‘내 마음이 느껴져?’라고 묻는 모습에 진정성을 느꼈다고 합니다

둘은 만난 지 10개월 만에 결혼하게 되었는데 결혼을 올리게 된 결정적인 이유 중 혼전순결을 꼽았습니다.

아내 박상미는 오지헌이 엄청 진솔하고 진지했으며 혼전순결이 가장 마음에 들었다며 두 사람은 결혼하기 전에 우리는 키스도 하지 말자는 약속을 지켰다고 전하며 애정을 나타냈습니다.

결혼 전에 서로의 신념을 존중하여 아껴주고 지켜주는 모습처럼 앞으로도 행복한 부부의 모습을 방송을 통해 자주 만나기를 기대해 봅니다.

Latest News

“요즘 뜸하더니..” 전국민이 아는 배우 접고 연매출 39억 대박 CEO로 거듭난 서프라이즈 출신 배우

2002년에 방송을 시작해 21년이 지난 지금까지도 큰 사랑을 받고 있는 MBC의 예능 프로그램 <신비한 TV 서프라이즈>는 매주 일요일에 방영되고...

More Article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