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눈에 반했죠..” 대한민국 4대 미남 고수가 매일 쫓아다녀 결혼해 성공한 선화예고 얼짱 출신 아내

Must Read

배우 고수가 2022년 2월 9일 방송된 유 퀴즈 온 더 블록에 출연했습니다.

해당 회는 각 분야의 고수가 출연하는 ‘재야의 고수’ 특집이었는데, 고수는 ‘잘생김의 고수’로 출연을 하게 되었습니다.

고수는 예능에 자주 출연하지 않는 배우 중의 한 명인데요.

유 퀴즈 온 더 블럭 MC 유재석도 10년 전 예능프로그램 런닝맨에서 만난 이후, 오랜만에 그를 만난다며 반가워했습니다.

또한 영화나 드라마 등의 작품 홍보를 위해서 예능에 출연하는 보통의 배우들과 달리, 고수가 아무런 작품 홍보 목적이 없이 순수한 마음으로 출연했다고 하였습니다.

MC 유재석은 프로그램에 출연자 섭외 요청을 할 때, 평균적으로 하루가 소요되는데, 고수는 20분 만에 유퀴즈 출연 섭외에 응하여 놀랍다고 말했습니다.

고수는 이에 대하여 선택에 대한 결정을 내릴 때 시간이 오래 걸리지 않는 편이고, 느낌이 오면 빠르게 결정한다고 답하며 섭외 요청을 20분 만에 수락하게 된 이유를 밝혔습니다.

고수는 1978년생으로 올해 45세의 나이로, 조각처럼 잘생겼다는 의미로 ‘고비드’라는 별명을 갖고 있습니다.

현재 tvN 드라마 ‘미씽: 그들이 있었다2’에 주연으로 열연하고 있습니다.

이 날 방송에서는 고수의 배우 데뷔시절부터 현재까지의 근황을 다뤘습니다.

고수는 가수 노이즈 멤버였던 홍종구에게 발탁되어 21세라는 비교적 이른 나이에 데뷔하게 됩니다.

1998년 가수 포지션의 ‘편지’라는 뮤직비디오 출연을 시작으로, 1999년 박혜경의 ‘고백’,

2001년 장나라의 ‘눈물에 얼굴을 묻는다’, 2003년 이수영의 ‘덩그러니’ 등 유명 가수의 히트곡 뮤직비디오에 출연하며 얼굴을 알리게 됩니다.

또한 드라마 데뷔 작품 ‘광기’에 출연하였고, 이후 ‘피아노’, 순수의 시대 등 로 활동하며 톱스타로 거듭났습니다.

고수는 프로그램에서 2남 1녀인 삼남매 아이들의 아빠로서의 개인적인 근황도 전했습니다.

2012년에 비공개 결혼식으로 올린 고수는 벌써 세 아이의 아버지가 되었다고 하는데요.

아이들의 나이는 2022년 기준으로 6세, 8세 10세라고 합니다.

고수와 마찬가지로 육아를 하는 MC 유재석과 육아에 대한 고충을 나누기도 했는데요.

아이를 키우다보면 내 공간이 점점 없어진다는 유재석의 푸념에 고수는 공감하여 자신만의 공간을 만들어놨다며 밝히기도 했습니다.

한편 프로그램에서 고수는 아내에 대한 언급은 따로 없었는데요.

고수의 아내 김혜연 씨는 비연예인이지만 고수의 결혼 발표 당시 뛰어난 외모로 화제가 된 바 있습니다.

김혜연 씨는 박한별, 황정음, 문채원 등 수많은 여자 연예인의 출신 학교로 유명한 선화예술고등학교에서 미술을 전공하였습니다.

고등학교 때부터 별명이 여신이었던 김혜연은 선화예고 얼짱 출신이라고 알려져 있는데요.

재학 당시 모습의 사진이 화제가 되기도 할 정도로 빼어난 외모의 소유자입니다.

하지만 결혼 이후에는 언론에 모습을 드러낸 적도 없고, 어떤 SNS 활동도 하지 않고 있습니다.

또한 김혜연 씨는 1989년생으로 올해 34세이며, 1978년생인 고수와는 무려 11살 차이가 납니다.

결혼 당시에 24살이었던 김혜연은 경원대학교 조소과에 재학 중이었으며, 아는 사람의 소개를 통해 2008년에 고수를 만나게 되었다고 하는데요.

고수는 김혜연을 처음 보았을 때 첫눈에 반했다고 합니다.

지인에 의하면 김혜연의 학교 앞으로 고수가 매일 데리러 올 정도로 적극적으로 호감을 표현했습니다.

또, 11살이라는 나이 차이에도 불구하고 말이 잘 통하여 결혼을 결심했다고 합니다.

과거 한 방송사 인터뷰에서 고수는 자신이 사회경험이 조금 더 많을 뿐이고, 아내와 대화가 잘 통한다며 나이 차이에 대하여 크게 신경 쓰지 않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이처럼 아내에게 각별한 애정을 쏟았던 고수는 유 퀴즈 온 더 블록에서 작품에 대한 본인의 가치관뿐만 아니라, 어머니에 대한 존경심과 사랑을 드러냈습니다.

이에 누리꾼들은 ‘고수가 얼마나 인격적으로 훌륭한 사람인지 알게 되었다’, ‘얼굴도 인품도 너무 멋있다’며 외모와 인성을 겸비한 고수에게 감탄했습니다.

앞으로도 배우 고수의 활발한 활동을 기대하겠습니다.

Latest News

“우연히 들린 미용실 덕분에..” 미스코리아 진으로 뽑혀 36년째 뱀파이어 미모 자랑하는 여배우

연예인을 지망하는 사람들이라면 스타가 되기 위해 각자 능력을 발휘하며 노력합니다. 하지만 아무나 도전할 수는 있어도 누구나 스타가 될 수는 없는...

More Article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