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d

“꼼수쓰기 싫었다” 미국 영주권 포기하고 당당하게 입대해 이등병 휴가 때 결혼식 올렸던 차인표

Must Read

대한민국에서 남성이라면 누구나 나라를 지키기 위해서 군입대를 해야하는 국방의 의무를 다해야 하는데요.

입대 자체가 징병제이기 때문에 피할 수 있는 방법이 있다면 꼼수를 써서라도 병역을 기피하는 사람들도 있습니다.

특히 인기를 얻고 있을 때 한창 몸값을 올려야 하는 직업 특성상 군입대를 앞둔 연예인들의 고민은 더욱 클수 밖에 없는데요.

한 연예인은 외국 국적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입대를 하지 않아도 되는 방법을 사용할 수 있었지만 미국 영주권을 포기하고 자원입대를 선택해 박수를 받았습니다.

게다가 입대 한 후 이등병 때 휴가를 나와서 결혼까지 한 주인공에 대한 입소문이 퍼지면서 해당 연예인에 대해 궁금증을 자아냈는데요.

그 주인공은 바로 드라마 <그대 그리고 나>에서 잘생긴 외모로 색소폰을 불면서 시청자들의 인기를 한번에 사로잡은 배우 차인표입니다.

차인표는 미국에서 영화촬영을 마친 후 국내로 귀국하자마자 드라마 촬영차 다시 해외로 나가야 하는 상황이 됐습니다.

그런데 출국할 경우 병역을 기피하고 해외로 도주할 우려가 있다며 병무청으로부터 출국 거부를 당하는 황당한 사건이 벌어졌는데요.

이에 차인표는 당황하지 않고 어짜피 군복무를 피할 마음이 전혀 없었기 때문에 미련 없이 영주권을 포기하면서 해외촬영을 이어갈 수 있었다고 합니다.

이후 논산훈련소에 입소 후 뛰어난 영어실력으로 육군 군수관리학교에서 번역병으로 복무를 시작한 차인표는 이후 국방부에 차출되어 군홍보 영상 촬영으로 배우생활을 이어가며 26개월간의 복무기간을 모두 채웠습니다.

게다가 차인표가 당시 영주권을 포기하고 군입대를 한 것 자체가 이슈가 된 것은 그의 애국심이 다른 이들과 비교됐기 때문입니다.

그 이유는 국내에서 활동하던 해외파 연예인들 가운데 유일하게 병역 의무를 다했기 때문인데요.

이와 같은 차인표의 결단에 팬들은 모두 응원과 박수를 보냈으며 HOT의 토니안과 구피의 신동욱 등 당시 해외파 연예인들이 미국 영주권을 포기하고 군입대를 하게 되는 첫 단추가 되었습니다.

한편 차인표는 군인 신분으로 결혼식을 올려서 팬들뿐만 아니라 모두를 놀라게 했는데요.

차인표의 아내는 한국사람이라면 누구나 아는 배우 신애라로 드라마 <사랑을 그대 품안에>에서 상대 배우로 호흡을 맞춘 것이 인연이 되어 연인으로 발전했습니다.

군입대 이후 이등병 때 신애라와 결혼식을 올렸는데 배우라는 유명세도 있기는 했지만 국방부에서 결혼식을 올리는 차인표를 배려해서 기존 휴가가 아닌 9박 10일의 결혼휴가를 받아서 나왔다고 합니다.

그렇게 1995년 군 입대 후 이등병때 부부가 된 차인표는 현재 대한민국 대표 잉꼬부부로 손꼽히고 있는데요.

신애라가 차인표를 처음 만났을 때는 신인배우였는데 드라마 <사랑을 그대 품안에>가 대박이 나면서 스타배우가 됐다고 하는데요.

드라마 촬영을 위해 방문한 백화점에서 차인표를 보기 위해 교복입은 학생들까지 줄을 서 있을 만큼 인기가 대단했는데 큰 인기에도 우쭐하지 않고 한결같은 모습에 반했다고 합니다.

차인표 역시 신애라와 가까워 지면서 평소에 뭘 먹고 나왔을지 사소한 것까지도 궁금해지기 시작했고 어느 순간부터 신애라를 마주하면 산소공급이 안된다고 느껴져 하품이 나올 정도였다고 합니다.

그렇게 친분을 이어가던 중 술을 마신 차인표 대신 운전을 하는 신애라가 ‘나 한 손으로 운전 잘한다’라고 농담을 했더니 ‘우리 지금 손 잡으면 결혼해야 한다’라고 대답했다고 합니다.

신애라 역시 차인표의 인성에 반해있던 터라 더 고민하지 않고 손을 잡았는데 곧 입대를 해야하는 상황이기에 입대 이후 얼마 안 돼 결혼하게 됐다고 합니다.

평소 검소하고 꼼꼼한 성격으로 알려진 신애라답게 결혼식 준비 역시 입대한 차인표 대신 직접 다 준비했다고 합니다.

결혼식장은 교회를 빌렸고 반지도 백금으로 된 가짜 다이아반지였으며 그동안 벌었던 수익은 모두 놔두고 맨몸에서 시작했다고 합니다.

상황도 여건도 모든 것이 서툴렀던 이들 부부의 시작은 현재까지도 잉꼬부부로 불릴만큼 긴 세월동안 더 깊어졌습니다.

현재는 차인표와 신애라 모두 각자의 맡은 역할을 소화해 가면서 다양한 방송 영역에서 승승장구 하고 있는 만큼 잉꼬부부의 명성을 이어갈 수 있기를 응원합니다.

Latest News

“제가 좀 벌어요..” 배우 임원희, 모범 납세자로 선정되어 국가로부터 받는 놀라운 혜택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누구나 세금을 내고 살아가야 하며 이를 어기고 감추거나 속이는 탈세를 하게 되면 위법입니다. 수입이 많은 만큼 법으로 정해져...

More Article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