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d

“자동차는 굴러가기만 하면 돼..” 반포 75억 아파트 사는 물욕없는 박준형이 타고 다니는 의외의 차량

Must Read

한 때 무소유를 설파하면서 선풍적인 인기를 얻으며 대외활동을 해온 종교인이 사실은 풀소유를 하고 있었다는 사실이 전해지면서 국민들을 놀라게 했는데요.

어느 한 연예인은 평소 자신은 물욕이 전혀 없다고 말하고 다니면서 실제로는 75억짜리 아파트를 자가로 보유하고 있다는 사실이 밝혀지면서 관심을 모으고 있습니다.

풀소유 연예인은 다름 아닌 KBS 개그콘서트에서 생무를 앞니로 가는 진귀한 퍼포먼스와 재치있는 개그감으로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선사해준 개그맨 박준형인데요.

박준형은 사실상 개그콘서트의 개국공신 가운데 하나로 불릴 만큼 개그콘서트의 시청률 견인 역할을 톡톡히 해냈으며 코미디언계의 역사에 당당히 이름을 올릴 만큼 큰 사랑을 받았습니다.

1997년도 KBS 공채 13기로 합격하면서 정식 데뷔를 한 박준형은 다른 예능프로그램에서의 활약이 아닌 오직 개그콘서트 하나만으로 연예대상에서 수상을 거머쥔 유일한 개그맨인데요.

그가 평소 토크쇼에 출연하면 자신은 물욕이 없다고 말하는 편이지만 사실은 방송을 쉬지 않고 출연할 만큼 열정적으로 살고 있으며 다양한 재테크를 통해 재산을 모아오고 있었습니다.

개그맨으로 활동하는 동안 모아온 수입의 70%를 모두 저축해왔다고 하는데요.

이후 개그콘서트가 폐지되면서 수많은 개그맨이 갈 길을 잃는 와중에도 박준형은 다양한 방송 활동을 이어나갔으며 개인 사업까지 진행하며 지속적인 수입창출을 이어나갔는데요.

박준형은 모아온 자산으로 다양한 분야에 분산 투자를 하는가 하면 저축상품과 부동산 투자 등을 하고 있다고 밝혀졌습니다.

특히 은행권에 돈을 맡기면 돈이 안된다는 여론과 다르게 정기적금과 비과세저축, MMF, 정기예금 등 은행 추천 상품들과 비금융 상품 등을 적극 활용하고 있는데요.

무리한 투자가 아닌 리스크가 적은 다소 안정적인 저축 투자 방법을 이용해 자산을 운용하고 있습니다.

특히 비금융권 투자상품을 통한 자산 예치는 기간에 은행과 같이 일정 기간동안 이자율을 제공하는데 예를 들면 하루만 예치해도 2.54~3%의 이자 금리를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박준형이 밝힌 바에 따르면 통장 관리는 그의 어머니가 하지만 어떤 예금에 가입할지는 스스로 결정한다고 하는데요.

예금을 하더라도 어떤 저축상품이 가장 금리가 높은지 스스로 자료를 모아서 일일이 체크한 이후 확실한 곳을 결정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금리가 적을 때는 1%의 금리도 더 챙겨가야 한다며 예금액이 1억만 되어도 1%는 큰 차이라고 밝혀 박준형이 얼마나 알뜰하게 살고 있는가를 엿볼 수 있습니다.

박준형의 이와 같은 투자는 그가 어린 시절 아버지의 지병으로 집안에 경제적으로 어려움을 겪은 데에서 시작한 몸에 밴 절약 정신과 성실함 덕분이라고 합니다.

게다가 돈이 드는 취미활동은 절대로 하지 않는다면서 골프나 명품 구입 등의 소비는 일체 즐기지 않는 편이라고 합니다.

박준형은 동료 개그맨 김지혜와 결혼한 개그맨 부부인데요.

이들 부부가 한 예능프로그램에 함께 출연하면서 공개한 집이 대중의 관심을 모았습니다.

JTBC에서 개그맨 부부들의 결혼생활을 보여주는 리얼 예능프로그램 <1호가 될 순 없어>에 공개한 박준형 부부의 집은 한강뷰가 펼쳐진 고급 고층 아파트임이 밝혀졌는데요.

공개된 집안은 엄청난 크기와 층고의 거실과 세련되고 깔끔한 화이트톤의 내부가 공개되면서 보는 이들로 하여금 부러움을 샀습니다.

게다가 약 90평이 넘는 넓은 아파트 대부분이 아내인 김지혜를 위한 맞춤 인테리어로 꾸며졌다고 밝혔는데요.

알고 보니 이들 부부가 거주하는 곳은 반포 자이 아파트로 사평역과 반포역이 가까운 더블 초역세권일 뿐만 아니라 고속버스터미널과 경부고속도로까지 가까워 입지조건마저 완벽하다고 합니다.

현재 반포자이 아파트 매매가가 최대 75억에 형성된 것을 볼 때 박준형이 그동안 얼마나 절약하며 살아왔는지를 엿볼 수 있었는데요.

반면 투자한 집과 재산에 비해서 자동차 욕심은 전혀 없다는 박준형은 가족들과 함께 편하게 타고다닐 9인승 국산 SUV를 이용하고 있습니다.

박준형의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아니 생긴 것부터 짠돌이 같긴 해”, “김지혜가 못쓰게 하는 것은 아닐까?”, “반포자이는 이런 사람들이 사는 거였구나”, “자동차는 왜 또 검소한 건데”라는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여전히 왕성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박준형이 무리한 투자로 고생하고 있는 젊은 투자자들에게 본보기가 되기를 기대해봅니다.

Latest News

“제가 좀 벌어요..” 배우 임원희, 모범 납세자로 선정되어 국가로부터 받는 놀라운 혜택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누구나 세금을 내고 살아가야 하며 이를 어기고 감추거나 속이는 탈세를 하게 되면 위법입니다. 수입이 많은 만큼 법으로 정해져...

More Article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