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st

“자수성가 했죠..” 어려운 형편에 속옷광고 찍던 초등학생은 29살에 부동산 자산만 900억 찍은 재벌급 연예인이 됩니다.

Must Read

다방면에서 잘하는 사람을 만능 엔터테이너라고 부르는데 이에 딱 어울리는 배우가 있습니다.

얼굴도 잘생겼고, 춤도 잘 추며, MC 진행능력도 좋으며, 연기력 또한 인정받았는데 이미 29살 나이 때 자산이 900억을 찍은 연예인이 있는데요.

바로 만능 엔터테이너이자 아시아의 프린스로 불리는 배우 장근석입니다.

연예인들의 부동산을 다룬 예능에서 한 기자가 자신이 생각하는 신흥 부동산 스타는 장근석이라며 입을 열였는데요.

장근석은 최연소 부동산 킹이라고 전하였는데 그도 그럴 것이 2011년에 청담동 지하2층~지상6층 건물을 구매하였다고 합니다.

이 건물을 구매할 당시 85억 건물이 지금 시세로는 110억원 정도 된다고 해서 놀라움을 금치 못했는데요.

이에 대해 다른 기자는 “40억대 논현동 고급 빌라와 213억원대 삼성동 빌딩 또한 2011년에 구매 했다”고 덧붙여 말했는데요.

이뿐만 아니라 장근석은 일본 도쿄 시부야에 있는 빌딩을 매입했는데 빌딩가격이 600억원대 였으며 월세가 3억원 정도 나오는 것으로 추정된다고 하여 사람들의 입을 떡 벌어지게 했는데요.

이 당시 장근석의 부동산 자산을 추정한 금액이 900억대 였습니다.

장근석은 부동산뿐만 아니라 이미 자동차의 수준도 어마어마 한데, 그가 타는 고급 외제차는 롤스로이스, 레인지로버, 팬텀 드롭헤드 코페, 마세라티 그란카브리오 스포츠, 포르세911 터보S, 벤츠 S63 AMG, 렉서스 is 250 등이 있는데요.

그는 자신의 모교인 한양대를 방문하러 갈 때 찍힌 사진에서 롤스로이스를 타고 들어가는 모습이 찍혔는데요.

이뿐 아니라 드라마 촬영장에서도 자동차가 등장하는 장면에서 자신의 포르세 911 터보S를 촬영용 소품으로 등장시키기도 했습니다.

한 프로그램에서는 영화관이 있는 자신의 집을 공개하며 집에서 팝콘을 튀겨서 혼자 영화를 보곤 한다고 전했는데요.

장근석은 방송통해 공개한 호화로운 자택을 소개해 많은 이들의 부럼을 한 몸에 샀는데요.

장근석의 이러한 부는 단번에 이뤄진 것이 아니고 아역배우 시절부터 탄탄히 쌓아온 것입니다.

장근석은 일본 진출 성공으로 이렇게 부동산 재테크 스타로 급부상하게 되는데요.

많은 작품 중에서도 SBS 드라마 <미남이시네요>가 일본 등 아시아 각국으로 수출되어 큰 사랑을 받았습니다.

드라마의 인기는 여기서 멈추지 않고 국내 드라마 최초로 일본, 중극, 대만 등 각 나라 버전으로 리메이크 되어 아시아 전역에 장근석의 인기 주가가 올라가는데 큰 역할을 했는데요.

장근석은 <미남이시네요>를 통해 ‘근짱’, ‘아시아 프린스’로 불리며 신한류의 중심이 되는 초석이 되었습니다.

연기로 사랑을 받은 장근석은 배우를 넘어 일본에서 가수로 데뷔하며 노래 실력을 마음껏 발휘했는데요.

장근석의 노래는 당시 오리콘 위클리 차트에도 여러번 이름을 올리며 음반 활동도 큰 사랑을 받았습니다.

대신 국내 드라마에서는 장근석을 자주 볼 수 없었는데 그 이유는 바로 일본, 중국 등에서 활동하느라 바빠서 국내활동에는 뜸할 수 밖에 없었는데요.

장근석의 인기는 현재 진행형이고 가장 오랫동안 일본에서 사랑받고 있는 한류 스타인데 인기비결 또한 여러 가지입니다.

장근석을 좋아하는 이유는 그의 유창한 일본어 실력 때문이기도 한데요.

다른 배우들은 조금씩 배워서 일본어를 하지만 장근석을 정말 열심히 익혀서 능숙한 일본어 구사를 한다고 합니다.

또한 장근석의 자신감 있는 모습은 국내에서는 허세의 이미지가 있었으나 일본에서는 이 허세가 인기의 원동력이 되었다고 하는데요.

당당한 장근석의 모습은 자신을 어필하는데 큰 도움이 되었고 이를 일본인들이 선호했다고 합니다.

장근석이 해외에서 활약하는 모습에 박수를 보내며 국내에서 기다리는 팬들에게도 멋진 여기로 방송을 통해 만나기를 응원해 봅니다.

Latest News

“제가 좀 벌어요..” 배우 임원희, 모범 납세자로 선정되어 국가로부터 받는 놀라운 혜택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누구나 세금을 내고 살아가야 하며 이를 어기고 감추거나 속이는 탈세를 하게 되면 위법입니다. 수입이 많은 만큼 법으로 정해져...

More Article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