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 좋은 경험이죠..” 50억 잃고 산 속 컨테이너 생활하는 90년대 하이틴 톱스타의 충격적인 근황

Must Read

원조 하아틴 스타로서 가수 활동과 함께 배우로서 활동을 겸하면서 일찍부터 인기와 부를 모두 거머쥐었으나 사기를 당해 50억을 잃은 배우가 있어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그 주인공은 하이틴 스타로 불리며 리즈시절 외모가 멋진 중년 신사로 변해 화제를 모았던 드라마 <신사의 품격>의 주인공이었던 김민종입니다.

김민종은 뛰어난 외모로 일찍이 광고모델로 발탁되어 활동하다가 1988년도에 영화를 통해서 정식으로 배우 활동을 시작했는데요.

이후 1990년대 드라마 <느낌>, <미스터Q>, <수호천사>등 출연하는 작품마다 미녀 스타들과 호흡을 맞추며 드라마 시청률을 견인하는 흥행 보증수표로 불리게 됩니다.

그러면서 남자 주연 배우 캐스팅 1순위로 정점을 찍음과 동시에 1992년도부터는 음반작업에도 착수하며 배우출신 가수로서 신인임에도 곧바로 10위 권 내에 진입하는 이례적인 기록을 보여주기도 했습니다.

이후 발표했던 음반들 ‘하늘 아래서’가 1위를 차지하며 락발라드 가수의 선두 주자가 되었고 또다 른 하이틴 스타였던 손지창과 함께 2인조 그룹 ‘더 블루’를 결성하여 흥행몰이를 이어갔습니다.

하지만 김민종 특유의 발성과 창법 때문에 목에 부담이 많이 갈 수 밖에 없었기 때문에 2000년대 중반부터는 가수로서 무대에 서는 일이 점차 줄어들게 되었는데요.

그럼에도 그동안 워낙 인기가 많았기 때문에 그동안 활동하면서 벌어들인 수입이 모이면서 제법 많은 재산을 모을 수 있었다고 합니다.

그러던 중 묻지마 투자를 했었다고 하는 김민종은 영화 출연 계약서인 줄 알고 싸인을 하면서 계약을 했던 것이 알고 보니 연대보증서류였다고 합니다.

또 친구를 위해서 빚보증을 여러 번 서주었으나 돈을 돌려 받지 못하는 일도 잦았으며, 친했던 후배에게는 사업 투자금을 빌려주었지만 1년만에 망하면서 이 역시 돌려받지 못했다고 합니다.

또 신뢰할만한 지인으로부터 소개받은 사람에게 또 연대보증을 서주었다가 통장까지 모두 압류당하는 처지에도 이르렀다고 하는데요.

이렇게 반복적인 배신과 사기 사건을 통해서 잃은 돈이 대략 50억 가까이 된다고 하니 김민종의 재산이 얼마나 많았으며 그간 쌓아온 것들을 모두 잃은 김민종의 심정은 어땠는지 짐작 할 수도 없습니다.

그러던 중 최근 한 예능프로그램에 출연하여 최근 근황을 알리게 된 김민종은 6평 정도 규모의 컨테이너에 거주하고 있다는 소식이 알려져 충격을 주었습니다.

한때 잘나갔던 배우가 약 4100만원으로 추정되는 컨테이너에 살게 된 것은 바로 김민종의 어머니 때문이라고 하는데요.

어린시절 가족들과 함께 단칸방에서 살던 어려웠던 때에 어머니가 가족들을 위해서 많이 희생하고 헌신하며 고생했기 때문에 막내였던 김민종이 어머니를 모시고 살았는데요.

알고 보니 작년 가을 갑작스럽게 세상을 떠난 어머니의 묘소를 자주 방문하기 위해서 근처에 세컨하우스 겸 홀로 지낼 수 있는 컨테이너 집을 장만한 것입니다.

늘 어머니를 사랑하는 효자였던 김민종은 어머니가 떠난 것에 대한 상실감으로 매일 술을 마셔야지만 잠을 잘 수 있을 정도이며 술 기운에 어머니를 사랑한다는 말을 많이 한다고 고백했습니다.

김민종 살아생전에 사랑한다는 말을 많이 못했기 때문에 지금이라도 어머니와 조금이나마 가까운 곳에서 머물고자 하는 마음이 컸다고 하는데요.

그 마음과 미련을 담아 언제든 찾아오고 머물 수 있는 컨테이너를 마련했다는 김민종의 사연이 밝혀지며 대중의 마음을 뭉클하게 했습니다.

한편 방송에 공개된 컨테이너는 경기도 양평의 한 산에 위치한 것으로 알려졌는데 주방이 있는 원룸형식으로 딱 필요한 물건들과 작은 냉장고, 한 사람 누울만한 침대가 있는 미니멀 하우스입니다.

김민종의 근황을 접한 누리꾼들은 “김종민이 저러고 있으니 잘생긴 자연인 같다.”, “갑자기 가수를 그만둔 이유가 있었구나”, “50억을 사기당할 정도면 착한 수준이 아니다. 앞으로도 조심해야 한다.”, “어지간한 효자 연예인을 능가하는 효자”라는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실제로 거주하는 곳은 컨테이너가 아니지만 부모님의 묫자리 근처에서라도 머물고 싶어하는 김민종의 효심을 응원하며 앞으로도 배우로서 좋은 모습 보여줄 수 있기를 기대해봅니다.

Latest News

“얼굴도 완벽, 피지컬까지 갖춘…” 차은우 이전 얼굴 천재 3대장

얼굴도 완벽한데 피지컬까지 갖춘 이기적인 차은우 이전에 얼굴 천재는 누가 있을까요? 여러분이 생각하는 얼굴 천재가 맞는지 확인해보시죠! 엘. 가수이자 배우로...

More Article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