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소 안 당한게 다행이죠..” 이수만이 극대노하며 유일하게 싫어했던 SM 소속 가수

Must Read

한때 음악 방송 촬영장을 주황색 물결로 만들었던 그룹이자, 지금까지 단 한번도 그룹이 해체하거나 멤버의 탈퇴 및 교체가 없었던 대한민국 최장수 아이들이 바로 신화인데요.

SM엔터테이먼트에서 이수만이 유일하게 싫어했던 소속 가수가 있어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이수만을 화나게 할 만큼 속을 썩인 소속 가수는 6인조 보이그룹 신화의 멤버이며, 리드래퍼, 리드댄서를 맡으며 여러 예능에서 활발히 활동하고 있는 전진인데요.

때는 신화가 4집 ‘Hey, Come On!’으로 컴백을 준비하며 뮤직비디오를 제작에 임하고 있었던 상황이었습니다.

당시에 뮤직비디오 촬영을 성룡의 중국 대형 기획사의 지원을 받아서 촬영하고 있던 중이었고 중국에 진출 할 수 있는 큰 기회를 잡고 뮤직비디오를 제작하고 있었는데요.

팬들도 신화의 4집을 기다리며 선 공개된 ‘Hey, Come On!’ 뮤직비디오 속 전진의 파격적인 장발 스타일을 보고 “이번 앨범 미쳤다”라고 하며 한껏 기대에 찬 상태였습니다.

뮤직비디오 속에서 본 전진의 멋진 장발의 모습과 달리 평소 전진은 땀이 많은 체질이며 더워서 도무지 긴 머리를 유지할 수 없었고 너무 불편했다고 하는데요.

신화의 첫 방송을 기대하며 “우리 전진 오빠 장발 드디어 볼 수 있다”라고 하며 엄청난 기대를 가지고 팬클럽 신화창조는 흥분 그자체 였다고 합니다.

그러나 첫 방송을 마주한 팬들은 경악을 금치 못했는데요.

장발의 전진을 고대하고 기다린 팬들 앞에 나타난 전진의 모습은 장발은 온데간데 없고 삭발의 전진만이 눈앞에 나타난 것입니다.

SM의 대표 이수만이 공들여서 신화의 4집을 만들었고 중국에 가서 대박 내길 바라며 이것저것 발판을 다 만들어 놨는데 전진은 한 마디의 상의도 없이 덥다고 첫 방송 전날 미용실에 가서 삭발을 한 것인데요.

신화의 중국 진출만을 기대했던 이수만은 극대노를 할 수 밖에 없었는데요.

이보다 더 문제인 것은 당시 중국영화에 전진의 출연을 놓고 논의 중이었던 것입니다.

중국영화에 전진의 출연이 거의 확정되려던 순간에 갑자기 까까머리의 고딩이 등장으로 결국 전진의 중국영화 진출은 무산된 것인데요.

전진이 출연 예정이었던 영화는 바로 <무간도>였는데, 제2의 양조위 될 뻔했던 기회가 삭발 한 방으로 이수만의 모든 계획이 수포로 돌아갔습니다.

이에 누리꾼들은 “고소 안 당 한게 다행” “이수만 빡 칠만 했다” “너무 철이 없었네”들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한편, 최근 전진은 많은 이들의 사랑과 응원을 받으며 류이서와 부부의 연을 맺었는데요.

전진의 아내 류이서는 승무원 출신으로 ‘왕조현 닮은 꼴’이라는 평을 받고 있습니다.

두 사람은 지인 모임에서 처음 만나게 되어 점점 사랑을 키워갔다고 하는데요.

신화의 멤버인 이민우는 한 방송에서 신화 멤버 중 에릭, 전진, 앤디 세 명이 결혼식을 올렸는데 그 중에 가장 부러운 사람으로 전진을 꼽았습니다.

이민우는 전진이 예전에는 술을 진짜 잘 마셨는데 결혼한 이후로는 아예 안 마신다며 전진이 결혼 시점 이후로 달라진 모습에 대해 털어 놓았습니다.

또한 결혼 이후로 인상과 분위기와 말투가 바뀌었고 무엇보다 얼굴이 확 펴서 행복해 보여 흐뭇하다고 밝혔습니다.

전진은 류이서와 연애할 때도 술을 좋아해서 류이서가 비행 후 돌아올 때도 자신이 있는 술자리에 부르고 그랬다며 밝혔는데요.

이에 대해 2년 8개월 연애를 하면서 너무 미안했고 결혼하면서 자신이 변해야겠다라는 생각이 들었다고 고백했습니다.

전진은 결혼하기 전에는 잠도 잘 못 잤고 불면증으로 꽤 오랜 시간 고생했고 술 마시다가 졸릴 때 자고, 잠이 안오면 술 마시고 수면제도 먹었다고 지난날을 이야기했는데요.

이제는 마음이 편하니까 매일 꿀잠을 자게 되었고 이제는 아내보다 자신이 먼저 잔다고 이야기하며 결혼에 대한 만족함을 밝혔습니다.

연예계 대표 애주가인 전진도 사랑의 힘 앞에서는 술도 끊고 변화된 모습을 보여 주어 시청자들을 훈훈하게 하고 있는데요.

아내와 방송에서 알콩달콩 살아가는 모습을 보여주는 전진과 류이서 부부에게 좋은 소식이 많이 들려오길 바라며 장수 아이돌로서 연예계의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길 응원해 봅니다.

Latest News

“몽골에서는 국빈대접..” 드라마 몽골 수출되어 시청률 80% 찍고 땅과 별장까지 받은 국민 배우

우리나라의 대중문화가 세계 곳곳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K팝', 'K드라마' 등 컨텐츠와 함께 우리나라 배우와 가수를 향해 전세계가 열광하고 있다고...

More Article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