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교에서 시아버지 땅 안 밝고는 못 지나간다는 미녀 배우의 수천억 자산가 배우 시아버지

Must Read

우리나라에는 유명한 3대 도둑이 있습니다.

첫번째는 한가인을 차지한 연정훈, 두번째는 김태희와 결혼한 비, 세번째는 밥도둑 간장게장이었는데요.

최근 대한민국의 3대 도둑이라 불리던 미완성의 라인업이 완성됐다고 하죠.

바로 피겨여왕 김연아와 결혼한 성악가 겸 가수 포레스텔라 멤버 고우림이 세번째 도둑으로 등극했습니다.

데뷔하자마자 톱스타가 된 한가인

특히 첫번째 도둑이 된 연정훈은 결혼 당시 당대 최고의 여배우이자 가장 주목받던 한가인이 만 23세라는 어린 나이에 갑자기 결혼하며 큰 화제가 되었습니다.

한가인은 학창시절 공부를 잘했기 때문에 처음부터 연예인을 꿈꿨던 것은 아니라고 하는데요.

하지만 부모님에게 학비 부담을 덜어주고 싶었던 한가인은 아시아나 항공의 모델이 되면 대학교 4년치의 장학금을 준다는 사실을 알게되고, 지원해 합격했다고 합니다.

그렇게 연예계에 데뷔한 한가인은 빼어난 외모 덕분에 갓 데뷔한 신인임에도 2002년 드라마 <햇빛 사냥>을 통해 배우로 데뷔했고, 2003년 <노란 손수건>에서 연정훈을 만나게 됩니다.

연정훈과 한가인은 작품 속에서는 이루어지지 않는 사랑을 연기했지만 실제 연인이 되었습니다.

드라마로 큰 인기를 얻기 시작한 한가인은 <연예가 중계> MC, 영화 <말죽거리 잔혹사>, 드라마 <애정의 조건>, <신입사원> 등을 히트시키며 큰 인기를 끌게 됩니다.

당시 한가인과 같은 손예진, 송혜교, 이민정 등 82년생 미녀 여배우가 많았는데 그 중에서도 한가인은 미모 원톱으로 뽑히며 성형을 하기 전 한가인 처럼 해달라는 사람들이 너무 많아 ‘원조 강남 얼굴’이라 불리기도 했습니다.

데뷔와 동시에 대세 배우가 된 한가인은 엄청난 인기를 끌며 미래가 보장된 여배우의 수식어가 붙었지만 돌연 2005년 결혼 발표를 하게 되는데요.

당시 모두의 주목을 받는 대형 신인이었으며, 너무 어린 나이 탓에 많은 사람들이 놀랐으며, 전국의 남성들은 소주를 마시며 슬퍼했을 정도라고 하는데요.

한가인은 23살, 연정훈 27살 어린나이에 결혼식을 올린것은 물론 한가인에 비해 인지도가 낮은 연정훈과 결혼하는데 많은 사람들의 의아해 하기도 했습니다.

그래서 일각에서는 연정훈 재벌설이 돌면서 한가인이 집안을 보고 결혼을 했다라는 루머까지 퍼지기 시작했었습니다.

한가인 시아버지 재력

루머에 대해 한가인은 “유명세나 돈 보다는 소중한 사람과 만나 가정을 이루는 것이 더욱 가치 있는 일이라 생각했다”며 자신의 생각에 대해 전달하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한가인과 연정훈의 결혼 소식이 알려지면서 연정훈의 부친 연규진 배우에 대해 대중의 관심이 집중됐습니다.

연규진은 1969년 TBC 공채 8기 탤런트로 데뷔했으며 5년간의 무명생활 끝에 연기대상 신인상을 수상하기도 했습니다.

이후 <똠방각하>, <대추나무 사랑걸렸네>, <토지>, <영웅시대>, <산너머 남촌에는2> 등 다양한 작품활동을 해왔는데요.

그는 연기력도 뛰어났지만 사업 수완이 더 뛰어났던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연규진은 연예계에서 ‘준재벌’로 유명했으며, “판교에서 연규진 땅 밟지 않고는 못 지나간다”는 말이 있을 정도로 막대한 자산을 갖고 있다고 하는데요.

연규진의 부모님은 약사로 상당한 재산을 물려받았을 것이라 합니다.

여기에 그만의 사업 능력으로 ‘뉴서울호텔관광나이트’를 인수해 사장이 되고, 이후 ‘연흥극장’과 연기학원을 운영하며 연기자를 양성하고 매니지먼트도 함께 운영하면서 학원에서 과정을 이수한 학생들에게 연예계로 데뷔할 수 있는 발판을 마련하기도 했습니다.

당시 사업으로 엄청난 돈을 벌었던 연규진은 부동산 재테크로 재산을 키워나갔다고 합니다.

아들의 결혼 당시 함께 살겠다는 말에 따라 판교에 약 60억원 상당의 고급 타운 하우스를 구매해 함께 살기도 했다고 합니다.

연규진은 차를 상당히 좋아한다고 알려졌는데 지난해 한 방송에서 고급 자동차로 잘 알려진 마세라티를 끌고 나오기도 했습니다.

해당 차량의 시세는 1억 후반에서 2억 초반으로 알려졌는데요.

그의 아들 연정훈 역시 아버지의 재산 덕분인지 차에 대한 사랑이 각별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특히 최고급 럭셔리 스포츠카를 즐긴다는 그는 현재까지 안 타본 차가 없을 정도라고 하는데요.

그를 스쳐지나간 자동차 가격의 합산이 무려 20억이 넘어 연예계에서 가장 비싼 차를 산 스타 2위에 뽑히기도 했습니다.

어린 나이에 결혼해 각종 루머에 힘든 시기를 보내고 더욱 단단해진 한가인 연정훈 부부. 자주 방송에서 볼 수 있기를 기대하겠습니다.

Latest News

“장모의 감시에도..” 50살에 다섯째 아이 출산한 다둥이 아빠 배우

현재 대한민국은 저출산 문제라는 심각한 숙제를 안고 있습니다. 정부에서 저출산 문제에 대한 다양한 정책과 방안을 내놓고 있지만 여전히 출산률이 회복...

More Article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