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달만 무려 113개” 모두가 사랑하는 국민 영웅에서 건설 노동자로 추락한 스포츠 스타

Must Read

“금메달 65개, 은메달 31개, 동메달 19개”

놀랍게도 한 쇼트트랙 선수의 기록입니다. 모든면에서 다른 선수들보다 한 단계 위였다는 평가를 받는 선수였습니다.

특히 2002년 세계선수권대회 당시에는 6관왕을 차지한 것은 물론 1500m 결승에서 다른 선수들보다 무려 한 바퀴 반 차이를 벌리는 놀라운 장면을 연출하기도 했습니다.

이렇게 엄청난 실력을 보유한 사람은 바로 전 쇼트트랙 국가대표 김동성입니다.

저렇게 많은 메달을 따고 세계기록을 보유하는 등 전세계를 쇼트트랙 하나로 호령한 사람이지만 지금 그의 모습은 너무나도 다른데요.

김동성의 아내 인민정은 SNS “달려달려!! 원래 우리의 일상은 이런 모습. 한명이 픽업하면 한명은 차 돌리고 하루하루를 열심히 살고 있답니다”라는 글과 사진을 남겼습니다.

영상에서 김동성은 모자를 푹 눌러쓰고 마스크를 착용한 채 식당에서 음식을 갖고나와 주문한 손님의 집으로 배달하는 모습이 담겨 있었습니다.

인민정은 “가끔 내 팔자야~~하면서 한탄도 하지만 그것 또한 내가 짊어질 것이라 생각한다”는 말과 함께 “근데 솔직히 쪼끔 지쳐온다”라 덧붙여 힘든 상황을 짐작하게 했습니다.

또한 인민정의 한 인터뷰에 따르면 “김동성은 일거리가 끊긴지 오래됐고 그러면서 극심한 생활고로 월세방에서 쫓겨난 적도 있다”고 전하기도 했습니다.

과거에 김동성은 쇼트트랙 중계를 하는 해설위원, 강연, 강습, 방송 등 다양한 활동을 했지만 이제 부르는 곳이 전혀 없다고 합니다.

영웅의 추락

김동성은 선수시절 스포츠 뉴스를 화려하게 장식했고, 은퇴 후에는 사회면을 뜨겁게 달구면 많은 사람들의 비난을 받았습니다.

장시호와 불륜 사건

박근혜 최순실 게이트가 터지면서 밝혀진 것이 바로 김동성과 장시호의 불륜이었는데요.

최순실 조카인 장시호와 교제를 하고 있었으며 최순실의 집에서 장시호와 동거를 했다는 것이 밝혀졌습니다.

충격적인 것은 김동성이 혼인 상태였다는 것인데요.

이혼도 하지 않은채 집을 나와 다른 여자랑 살림을 차렸고, 온 국민이 그의 불륜을 알게됩니다.

쏟아져 나오는 기사들로 인해 김동성 자녀의 친구들과 자녀들까지 아버지가 불륜남이라는 사실을 알게되고 아이들은 큰 피해를 입으며 전학까지 가게 되며 큰 마음의 상처를 입기도 했습니다.

친모를 살인청부한 범죄자와 불륜

김동성 아내는 결혼 14년 만에 이혼을 청구했는데 그 이유는 장시호와의 불륜이 아닌 다른 여성과의 불륜 때문이라 합니다.

유부녀 기간제 교사와 불륜을 저질렀다며 논란이 되자 김동성은 “인사만 하고 지낸 사이”라며 부인했습니다.

하지만 김동성은 2억 5000만원 상당의 애스터 마틴 자동차, 1500만원 상당의 롤렉스 시계 4개 등 총 5억 5000만원 상당의 선물을 받았으며 단 둘이 해외여행을 다녀온 것이 밝혔졌는데요.

이에 김동성은 “단순 팬심인 줄 알고 호의로 받았다. 친구끼리 여행도 못가냐”는 변명을 했습니다.

이 사건이 알려진 것은 해당여성이 자신의 어머니를 청부살해 의뢰를 하면서 알려진 것인데요.

어머니가 자신의 내연남의 사이를 반대하자 심부름 센터 직원에게 6500만원을 주고 친모 살인 의뢰를 했다고 합니다.

하지만 직원은 돈만 받고 살인은 저지르지 않았고, 여교사의 남편이 아내가 장모를 죽이려고 한다고 신고하면서 세상에 드러났습니다.

김동성은 살인 교사와는 아무런 관련이 없고, 여자가 혼자 꾸민 짓이라 밝혔습니다.

배드 파더스 등재

배드 파더스는 양육비 미지급자가 등록되어 있는 사이트인데 여기에도 김동성의 이름이 올랐습니다.

김동성은 이혼 당시 2019년 1월부터 아이들이 성인이 될 때까지 한 아이당 150만원씩 총 300만원을 지급하기로 합의 햇습니다.

하지만 2020년 1월부터 양육비를 지급하지 않았고 전 부인은 소송을 접수했습니다.

전 부인에 따르면 양육비는 주지 않았으면서 애인에게는 230만원 코트를 선물했다고 하는데요.

결국 배드 파더스에 이름을 올렸고, 김동성은 양육비를 지급할 것이며 앞으로 최선을 다한다는 약속을 하며 그의 이름을 삭제했습니다.

하지만 다시 6개월 만에 이름을 다시 올렸습니다.

이후 김동성은 TV조선 <우리 이혼했어요>에 여자친구와 나와 재혼 할 것이라 선언해 전부인과 아이들에게 큰 충격을 안겨줬습니다.

전 부인은 “방송에 나와 돈을 벌어야 양육비를 줄 수 있다며 협박을 했고, 불륜은 물론 자식들에게도 무책임 하면서 자신은 골프채, 라운딩, 해외여행, 명품 쇼핑 등을 하고 다닌다”고 밝혔습니다.

또 아이들이 재혼 스토리까지 방송으로 접해야 한다는게 너무 원통하며 가슴아프다 전했습니다.

김동성은 함께 출연했던 인민정과 2021년 5월 결혼했다 알려졌는데요.

나쁜 기사로 더이상 만나지 않기를 바라며, 아이들의 양육비는 꼭 주시길 바라겠습니다.

Latest News

“얼굴도 완벽, 피지컬까지 갖춘…” 차은우 이전 얼굴 천재 3대장

얼굴도 완벽한데 피지컬까지 갖춘 이기적인 차은우 이전에 얼굴 천재는 누가 있을까요? 여러분이 생각하는 얼굴 천재가 맞는지 확인해보시죠! 엘. 가수이자 배우로...

More Article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