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접 한우 들고 찾아와..” 48억 신혼집 공사 앞두고 이웃 주민들에게 양해 구한 톱스타 부부

Must Read

대한민국 연예계에 손꼽히는 잉꼬부부들이 있지만 최고의 선남선녀 배우 부부를 고르라면 현빈과 손예진을 빼놓을 수 없을 텐데요.

최근 현빈과 손예진이 새로 자리 잡은 신혼집에 들어가면서 이웃들에게 직접 한우세트를 돌렸다는 소식이 전해지면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이들의 소식은 한 누리꾼에 의해 전해지면서 세상에 공개가 됐는데요.

대형 온라인커뮤니티 가운데 하나인 펨코에 사연을 올린 글쓴이는 지구상에서 제일 좋아하는 대배우가 자신이 잠시 나간 사이 집에 선물을 주고 갔다고 밝혔습니다.

알고 보니 현빈과 손예진의 신혼집 인테리어 공사가 한창이던 때 공사로 인해 생기는 소음과 피해에 대해서 양해를 구한다면서 직접 한우 세트를 돌렸는데요.

공사하는지도 모를 만큼 조용하긴 했지만 혹시 조금이라도 시끄러워서 피해를 주었을까 염려가 되어 직접 찾아가 선물을 건낸 것입니다.

이에 글쓴이는 배우 부부의 나이스한 모습과 매너를 보았다며 평소 소고기를 즐겨먹지는 않지만 오늘 밤만큼은 꼭꼭 음미하며 천천히 먹겠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현빈과 손예진은 구리의 아치울 마을에 신혼집을 마련했는데 W 펜트하우스에 차려진 집은 2021년 기준으로 48억원에 달하는 100평규모의 저택으로 알려져있습니다.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저걸 먹겠다고?”, “집안 대대로 가보로 물려줘야지요!”, “외모도 천사 마음도 천사”, “요즘은 소음을 내든 말든 모른척하기 일수인데 대단하다.”는 등 현빈과 손예진 부부의 행복에 박수를 보내는 반응입니다.

한편 이 소식이 알려지기 시작하면서 현빈과 손예진의 결혼 스토리가 재조명 되기 시작했는데요.

웨딩마치를 올리기 2년 전 공개열애를 시작한 동갑내기 커플이었던 현빈과 손예진은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에서 보여준 러브라인을 현실로 가지고 왔는데요.

사실 이들은 이전부터 여러 번의 열애설이 터졌었습니다.

현빈과 손예진이 처음 한 작품에서 호흡을 맞춘 것은 2018년에 개봉한 영화 <협상>이었는데요.

그 당시만 하더라도 한 영화에 함께 출연한 주연배우로서 동료의 관계로 시작했지만 2019년 1월 미국에서 동반 여행을 다녀왔다는 루머가 돌았습니다.

그러나 곧 미국의 한 마트에서 두 사람이 함께 장을 보는 모습이 포착되면서 루머가 아니라 확실한 연인 사이라고 보기 시작했습니다.

하지만 현빈과 손예진은 미국에서 다른 지인들과 함께 모여서 식사를 했을 뿐이라며 열애설을 일축했는데요.

대한민국 대표 선남선녀 커플의 탄생을 기대하는 팬들 사이에서 이들의 열애설과 결별설은 늘 뜨거운 감자처럼 이목을 집중시켰습니다.

그러다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에서 다시 한번 두 사람 모두 주인공으로 발탁되면서 또 다시 열애설이 돌기 시작합니다.

이번에도 양측은 허위사실이라며 단호한 입장을 밝혔지만 드라마에서 보여준 두 사람의 케미는 현실 커플이라고 오해할 만큼 애틋한 러브스토리를 보여주었기에 팬들의 기대감이 올라갔습니다.

열애설이 터질 때마다 강력하게 부인하면서도 계속되는 열애설에 누리꾼들은 “차라리 그냥 인정하면 안되나요?”라는 반응을 보일 만큼 두 사람의 관계를 응원하고 있었는데요.

결국 <사랑의 불시착>이 끝나면서 현빈과 손예진은 결혼에 대한 소식을 전하게 됐습니다.

현빈은 항상 자신을 웃게 해주는 여인과 앞으로의 날들을 함께 걸어가기로 약속했다고 밝혔는데요.

<사랑의 불시착>내에 캐릭터였던 리정혁과 윤세리가 함께 한 발짝을 내딛게 됐다며 드라마를 통해 보내주던 응원을 현실에서도 부탁한다며 축하를 당부했습니다.

손예진 역시 자신의 남은 인생을 함께할 사람이 생겼다고 밝히면서 대중들이 생각하는 현빈이 맞다고 공개했습니다.

손예진은 현빈과 함께 있는 것만으로도 따뜻하고 든든하다며 두 사람이 관계가 자연스럽게 이루어질 수 있도록 만들어준 모든 것에 감사한다고 심경을 밝혔는데요.

두 사람은 서울 광진구 광장동 그랜드 워커힐 호텔에서 결혼예식을 올렸습니다.

당시 코로나19가 심했던 시기로 인해 비공개로 진행되어 오히려 더 선남선녀의 결혼식에 궁금증을 더했는데요.

현빈과 손예진 두 사람 모두 오랜 시간 배우로 활동하며 다양한 작품을 했기 때문에 내로라하는 스타들이 하객으로 참여하면서 시상식에 버금가는 행사가 됐습니다.

참고로 축사는 배우 장동건이 맡았다고 하는데요.

오랜 시간 사랑을 이어온 현빈과 손예진이 결혼 후에는 어떤 케미를 대중들에게 보여주게 될지 기대해 보며 행복한 결혼생활 만들어가기를 응원합니다.

Latest News

“얼굴도 완벽, 피지컬까지 갖춘…” 차은우 이전 얼굴 천재 3대장

얼굴도 완벽한데 피지컬까지 갖춘 이기적인 차은우 이전에 얼굴 천재는 누가 있을까요? 여러분이 생각하는 얼굴 천재가 맞는지 확인해보시죠! 엘. 가수이자 배우로...

More Article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