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d

“불의는 절대 못 참죠..” 성추행범 피해 도망가는 여성 구출하고 사람 목숨 구한 도로위의 영웅

Must Read

‘찰나’는 극히 짧은 시간을 가리키는데, 이 찰나를 그냥 지나치지 않고 어려운 상황과 위급한 상황들을 막아 더 큰 위기로 이어지지 않도록 한 영웅들이 있습니다.

교통사고로 차에서 나오지 못하는 운전자를 구하는 사람, 큰 화재로 이어지기 전에 소화기로 불을 끈 학생, 물에 빠진 어린아이를 구하는 사람 등 우리는 이들을 시민 영웅이라고 하는데요.

연예인 중에도 도로에서 벌어진 급박한 상황을 외면하지 않고 구조에 나서 ‘영웅’으로 불리게 된 배우가 있는데 바로 온주완입니다.

온주완은 MBC 예능 <라디오 스타>에 나와서 급박한 상황에 처한 이들을 구하게 된 미담들을 풀어 놓았는데요.

온주완은 친구를 데려다 주기위해 자유로를 지나 일산으로 향하던 길이었는데, 갓길에 한 여성이 맨발상태에서 역방향으로 뛰어가던 상황을 전했습니다.

온주완은 심상치 않은 상황임을 감지하고 갓길에 차를 세우고 맨발로 뛰어가는 여성을 차에 태웠다고 하는데요.

이 여성은 영어 수업을 마치고 늦은 시간에 귀가하려던 중에 선생님이 데려다준다고 하여 가던 길이 었다고 합니다.

차를 타고 가던 중에 선생님이 여성에게 성추행을 시도해 차에서 도망친 것이었는데요.

온주완은 이 상황을 외면하지 않고 여성을 진정시키고 집까지 바래다 주기로 하였습니다.

출발한 지 얼마 안되어 갑자기 이 여성이 차 밑으로 숨었고, 알고 보니 갓길에 세워진 선생님 차를 발견하고 놀라 숨은 것인데요.

온주완은 이 상황에서 차를 세우고 여성분은 차에 있으라고 한 뒤, 자신의 친구와 차에서 내려 영어 선생님을 향해 걸어 갔습니다.

가까이에 가서 보니 영어 선생님이 외국인이었고, 온주완은 “우리나라에서 이런 짓 하지마”라고 단호히 경고하였다고 하는데요.

오주완은 그에게 경고뿐만 아니라 차 번호와 영어 학원 이름을 적고 여성 분을 안전하게 집까지 데려다 줬다고 합니다.

한편, 온주완은 이 일뿐만 아니라 도로에서 아픈 시민을 구한 일화도 있는데요.

온주완은 가수 비, 윤계상과 함께 가평에 놀러 가던 길이 었는데 차 한 대가 갓길에 세워져 있었다고 합니다.

당시 상황을 보면 길가에 아주머니가 누워있었고 옆에서 남편분은 혼자 안절부절 못하고 있었는데요.

길에 누워있던 아주머니는 당뇨가 있었는데 술을 많이 마셔서 쓰러졌고, 구급차가 오기만을 기다리고 있는 상황이었다고 합니다.

이를 목격한 온주완은 아주머니가 숨을 겨우 쉬고 있는 모습을 보며 일단 기도를 확보하고 아주머니의 상태를 파악했는데요.

숨을 계속 못 쉬는 상황이 계속되어 봤더니 옷 안에 꽉 조이는 수영복을 입고 있었고 이 수영복을 찢어야 할 것 같아서 남편에게 위급한 상황을 알리고 수영복을 찢어 흉부 압박을 해소했다고 합니다.

쓰러진 아주머니가 당뇨로 저혈당 쇼크가 왔고 당분 있는 음식이 필요해 주위에 있던 고속버스에서 초콜릿과 사탕을 구했다고 전했는데요.

그렇게 응급 상황을 모면하던 때 구급차가 도착했으며 구급차에 실려 가는 순간 아주머니가 자신의 팔을 꽉 잡는데 그동안 느껴보지 못한 악력이었다고 합니다.

아주머니의 절박함을 느낄 수 있어서 안심시켰고 위급했던 당시 상황을 전했는데요.

이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대단하다”, “온주완 멋있다”, “진짜 좋은 일 했다”며 그의 상황판단력과 용감한 행동에 박수를 보냈는데요.

한편, 온주완은 신인 시절 가수 김종국과 닮은 외모로 화제가 되었으며 대전 토박이 임에도 불구하고 영화 <사생결단>에서 부산 토박이들이 들어도 어색하지 않은 부산 사투리를 구사했습니다.

온주완이 출연한 영화와 드라마의 수는 적지 않지만 그의 진가가 나타난 작품이 바로 드라마 <펜트하우스3>에 백준기로 합류하면서 터닝포인트를 찍게 됐는데요.

펜트하우스는 채워질 수 없는 일그러진 욕망으로 집값 1번지, 교육 1번지에서 벌어지는 서스펜스 복수극입니다.

장르 불문 종횡무진 활약을 이어가고 있는 온주완이 작품마다 장면을 흡수하는 매력으로 남다른 존재감을 남기고 있는데요.

온주완이 찰나를 놓치지 않고 사람들을 도운 것처럼 앞으로의 인생도 찰나의 기회를 붙잡아 좋은 작품과 멋진 연기자로서 승승장구하길 기대해봅니다.

Latest News

“제가 좀 벌어요..” 배우 임원희, 모범 납세자로 선정되어 국가로부터 받는 놀라운 혜택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누구나 세금을 내고 살아가야 하며 이를 어기고 감추거나 속이는 탈세를 하게 되면 위법입니다. 수입이 많은 만큼 법으로 정해져...

More Article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