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인들은 이미 자신의 이름을 대중에게 알리고 사랑을 받는 만큼 남부러울 것 없는 삶을 살고 있을텐데요.
꼭 연예인이 아니어도 소위 금수저라고 불리면서 아버지가 B성형외과의 원장임이 밝혀지면서 화제가 된 인물이 있습니다.
바로 요즘 대세남 덱스가 8개월째 잊지 못하고 있음을 밝힌 서울대학교 음대생 출신의 넷플릭스 <솔로지옥2>에 출연했던 신슬기입니다.
비연예인인 신슬기는 아버지가 성형외과 의사라는 사실이 밝혀지면서 금수저라는 사실이 알려지기 이전부터 솔로지옥을 통해 화려한 외모로 온라인 커뮤니티를 뜨겁게 달궜는데요.
일반인이 이렇게 이슈가 됐다는 것만으로도 이미 연예인으로 데뷔하는 방법이 다양해졌음을 보여주면서 누구든 대중의 사랑을 받을 수 있게 되었는데요.
그 좋은 예가 바로 신슬기로 덱스, 이소이, 박세정등과 함께 출연한 넷플릭스 <솔로지옥2>의 멤버들이 라이징스타로 떠오르고 있습니다.
이 <솔로지옥2>를 통해 덱스와 러브라인을 만들어 케미를 보여주었던 신슬기는 최근 빅스마일엔터테이먼트와 계약을 맺으며 소속사에 들어갔습니다.
이후 티빙에서 런칭한 드라마 <피라미드 게임>에서 전교 1등의 성실한 학생 역할로 캐스팅 되면서 지난 7월부터 촬영에 들어가 관심을 모으고 있습니다.
한편 신슬기는 SNS를 통해서 학사모를 쓰고 졸업 가운을 입고 학교 정문에서 찍은 사진이 화제가 되었는데요.
다름 아닌 서울대학교를 상징하는 ‘샤’모양의 정문에서 찍은 졸업사진으로 신슬기는 서울대학교 피아노과에 재학했으며 곧 졸업을 앞두고 있습니다.
신슬기이 사진을 본 덱스는 댓글로 “우와!”라는 말을 남겼고 이에 대해 누리꾼들은 “둘이 썸 타는 중?”, “둘이 티키타카 하는 모습 보고 싶어요.”, “둘이 정말 사귀나요?” 라는 등 두 사람의 관계에 대해 뜨거운 반응을 보였습니다.
그도 그럴것이 <솔로지옥2>에서 간질간질한 밀당으로 서로 썸타듯 러브라인을 유지하던 덱스와 신슬기를 응원하는 사람들이 많았는데 최종선택에서 신슬기가 덱스를 포기하고 당시 일편단심이었던 최종우를 선택했기 때문입니다.
안타깝게도 최종커플이 되어 지옥도를 함께 떠났음에도 불구하고 서로 좋은 친구로 남기로 했다는 소식이 밝혀지며 실제로 연인으로 이어지지 않았다고 합니다.
<솔로지옥2> 이후 다양한 예능프로그램에 출연하여 종횡무진으로 자신의 매력을 보여주고 있는 덱스는 한 유튜브 방송에 나와 “신슬기에게 최종 선택 거절 받고 8개월 동안 후유증이 있었는데, 집착 같을 수 있지만 가끔 한번씩 생각이 난다.”면서 여전히 호감의 마음이 있음을 드러냈습니다.
이후 공식적인 신슬기의 반응은 공개되지 않고 있지만 여러 팬들은 두 사람의 인연이 계속 이어지면서 좋은 소식을 전해주기를 기대하고 있는데요.
한편 신슬기는 금수저 집안에 서울대라는 학벌 이외에 또 다른 놀라운 스팩을 가지고 있음이 밝혀졌는데요.
바로 2020년 전국 춘향선발대회에서 진을 차지하고 화관을 쓴 미스 춘향이 된 것인데요.
서울대에서 피아노를 전공하는 재원으로 주목 받던 신슬기는 남몰래 전북 남원에서 열리는 춘향선발대회에서 본선으로 진출하고 끝내 진으로 선발되었습니다.
한창 코로나 때문에 전국적으로 마스크 대란이 일던 시기에 미스 춘향 진으로 받은 상금으로 남원에 마스크 2만장을 기부하면서 마음씨마저 곱다는 평을 받았는데요.
신슬기는 자신도 인생에 한번쯤 가장 아름다울 수 있겠다는 생각에 춘향제에 도전을 했으나 부모님의 반대로 인해 몰래 준비하였다고 합니다.
대회를 준비하던 중 집으로 올라오는 KTX차비가 없어서 고민하다가 어머니에게 조심스럽게 이야기 했더니 다행히 응원을 하면서 도와주었다고 하는데요.
진이 된 이후 부모님에게 소식을 알리자 신슬기의 아버지가 ‘그 정도는 아닌데…’라는 반응을 보였다고 밝혀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현재는 ‘매화수’ 광고 모델로 활동하며 더 이상 일반인이 아닌 연예인의 길을 걷게 된 신슬기가 무명의 기간 없이 배우로서 승승장구 할 수 있기를 기대해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