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st

“탁재훈이 여보라고 부를만하네..” 하루 3시간 자면서 일해 1년에 310억 번다는 여성의 하루 일과

Must Read

최근 tvN에서 방송한 드라마 ‘일타스캔들’은 우리나라 입시 현실을 드러내며 시청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는데요.

드라마의 주연배우 정경호는 대한민국 최고의 수학 일타 강사 최치열 역을 맡아 실제 강사들과 소름 돋는 싱크로율을 보여주면서 드라마의 인기를 이끌었습니다.

일타강사의 현실적인 모습을 그려낸 드라마가 인기를 끌면서 실제 일타 강사들에게도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우리나라에는 수학 현우진, 정승제, 사회탐구 이지영 등의 자신의 분야에서 최고의 자리를 지키는 일타 강사들이 있는데요.

일타 강사들은 독보적인 강의 실력으로 학생들에게 연예인 못지않은 인기를 누리고 있으며, 그들의 사생활에도 큰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특히 사회탐구영역계의 일타강사로 불리는 이지영 강사는 지난 2020년에 130억의 통장 잔고를 공개하여 엄청난 재력으로 화제를 모으기도 했는데요.

그녀는 지난해 자신의 매출에 대해 자세히 밝힌 적이 있습니다.

“개인 교재 매출 59억, 온라인 강의 매출 218억, 현장 강의 매출 39억을 올렸으며 이 매출 금액의 50~70% 가량을 수익으로 정산 받는다” 알렸습니다.

이지영은 최근 예능프로그램이나 유튜브 등에도 출연하며 활발하게 방송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방송에서 이지영이 수입이나 하루일과, 근무시간 등 자신의 일거수일투족을 밝힐 때마다 연일 이슈가 되고 있는데요.

이지영은 최근에 출연한 SBS 예능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중소기업에 버금가는 일타강사의 일상과 연봉에 대해서 공개하여 놀라움을 주고 있습니다.

‘미운 우리 새끼’의 멤버 탁재훈·이상민·임원희·김종민은 학원을 찾아가 이지영을 만났는데요.

멤버들은 이지영에게 일타강사가 보내는 하루 스케줄은 어떤지 물어보았습니다.

이지영은 멤버들의 질문에 대치동 학원에서 수업이 있는 날에는 무조건 새벽 4시 반에 일어나서 5시부터 헤어, 메이크업을 시작한다고 밝혀 놀라움을 주었는데요.

첫 수업은 9시에 시작하지만 일찍부터 메이크업과 강의를 준비하며 일타강사로서 분주하게 살고 있음을 알 수 있었습니다.

또 중소기업과 다름없는 남다른 수입을 벌고 있는 이지영은 많은 직원들을 두고 있다고 하는데요.

이지영은 그녀를 돕는 조교만 수십 명이고, 학원에 동행하는 조교는 8명이라고 전하며 사회탐구 영역 수능 만점자 중에서 조교를 뽑는다 말해 놀라움을 주었습니다.

‘미운 우리 새끼’ 멤버들은 이지영의 수입에 대해서도 궁금해 하였습니다.

이지영은 지금까지 누적 수강생만 350만 명에 달하고 연봉은 100억 원 정도로 알려져 있는데요.

그녀는 연봉이 따로 정해져 있지는 않으며, 교재를 판매하거나 인터넷과 현장 강의로 벌어들이는 수익은 회사와 나눈다고 전했습니다.

또, 강사업계에서는 신규로 강의를 시작할 때는 회사가 7보다 더 많은 비율로 수익을 가져가지만, 재계약을 하고 협상을 하면서 조건이 달라지기도 한다며 수익배분 방법에 대해 설명했습니다.

이어서 이지영은 유명 강사가 이적하면 그를 따라서 회사 주가가 변하기도 한다고 말해 일타강사가 엄청난 위상을 지니고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이지영의 수입에 대해 들은 이상민은 결혼하자며 자신을 어필했고, 탁재훈은 여보라 불러도 되냐고 짖궃은 장난을 치기도 했습니다.

1982년생인 이지영은 서울대학교 사범대학 윤리교육과를 졸업하였는데요.

세화여자고등학교에서 잠시 교사로 재직하기도 했던 이지영은 25살부터 강사생활을 시작하였다고 합니다.

이지영은 EBS 강사로 활약하다 스타강사 반열에 올랐으며, 지금까지 10년 넘는 시간 동안 사회탐구 분야에서 1위를 지키고 있는 강사입니다.

그녀는 지금은 이투스의 사회탐구영역 강사로 활동하고 있으며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일타강사’로 꼽힙니다.

이지영은 뛰어난 강의 실력을 갖고 있을 뿐만 아니라 화려한 패션 스타일로도 유명한데요.

다양한 색으로 머리를 염색하거나 독특한 옷 스타일을 소화하며 학생들을 주목하게 합니다.

지난 2020년에 이지영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서 “2014년 이후 연봉이 100억대 이하로 내려간 적이 없다”고 밝히며 통장 잔고를 직접 공개하여 크게 화제가 되었는데요.

당시에 이지영이 공개한 통장 잔고는 130억 원이었지만, 그녀는 주식, 펀드, 부동산, 빌딩 계좌는 따로 있다고 덧붙여 잔고 외에도 엄청난 자산을 보유하고 있음을 드러냈습니다.

또 차에 관심이 많은 이지영은 람보르기니, 아벤타도르, 페라리 등 고가 수입차도 여러 대 보유하고 있다고 알려져 놀라움을 주고 있습니다.

Latest News

“정신병원 강제 입원까지..” <슈퍼스타 K>로 정상 찍더니 극심한 조울증 겪으며 힘든 시간을 보낸 안타까운 가수

한때 대한민국에서 노래 실력 좀 있다는 사람들은 다들 M.net의 <슈퍼스타K>에 관심을 가지고 있었는데요. 자신의 노래 실력을 전문가들과 대중들 앞에서 유감없이...

More Article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