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 조건이 배우 은퇴였죠” 결혼 후 연예계 떠났다가 쌍둥이 혼자 키운다고 밝힌 워킹맘 여배우

Must Read

자신의 자아실현과 경력은 누구에게나 중요합니다.

그래서 결혼을 하더라도 계속해서 자신의 커리어를 유지하고 싶어하는데요.

이에 반면 국내를 넘어 해외에서도 큰 사랑을 받은 배우였지만 결혼을 하는 조건이 일을 안하는 것이었다고 밝힌 배우가 있어 놀라움을 금치 못하는데요.

바로 드라마 <대장금>에서 큰 사랑을 받은 배우 박은혜입니다.

박은혜가 내건 특별한 결혼 조건

박은혜는 1998년 영화 ‘짱’으로 데뷔하였고 데뷔 후 10여년 동안 큰 주목을 받지 못하고 단역을 주로 했는데요.

2003년 <대장금>에서 장금이의 친구 연생 역을 맡으면서 대중들에게 유명해지기 시작합니다.

드라마<대장금>의 인기는 대단하였고 국내를 넘어 중국으로 진출하면서 박은혜도 드라마는 물론 CF, 예능프로그램에 출연을 하며 유명해지기 시작합니다.

그 이후 만난 작품들은 크게 흥행하지 못하면서 침체기를 겪게 되었고 결혼 소식을 전해왔는데요.

박은혜의 남편은 4살 연상으로 사업가로 알려져 있으며 2008년에 올린 결혼식은 세상에 떠들썩한 화제가 되기도 합니다.

한 방송 프로그램에서 “결혼 조건이 일을 안 하는 거였다. 일을 하는 것이 너무 싫었다”고 고백했는데요

박은혜는 결혼 이후 배우를 안하려고 했었는데 그 이유는 당시 “연예계에서 사람들한테 치이는 일이 힘들게 느껴져 결혼과 함께 은퇴했다”고 고백했는데요.

그녀가 방송으로 복귀하기 전에 남편의 동의를 구했고 남편은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이미지로 재기했으면 좋겠다고 조언도 아끼지 않았다고 합니다.

그녀는 “쉬면서 막상 일을 안 하니까 일의 소중함을 뒤늦게 깨닫게 되었다. 사회생활을 하던 사람이 가사에 전념하는 건 쉬운게 아니다”라고 말했는데요.

박은혜는 쌍둥이 아들을 키우면서 출산 직후 힘든 시기를 보냈다고 합니다.

박은혜는 몇 번의 유산 끝에 임신을 하였고, 쌍둥이가 칠 개월 만에 태어나서 혹여나 잘못 될까 봐 이이를 낳고 가슴 졸이며 키웠던 이야기를 밝혔는데요.

그러나 박은혜는 서로의 가치관의 차이로 오랫동안 고민 한 끝에 이혼을 결심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박은혜는 슬하에 쌍둥이 아들을 뒀으며 결혼 10년 만에 이혼하여 쌍둥이를 혼자 키우고 있다고 하는데요

박은혜는 전남편과 이혼했지만 지금도 아들들의 육아를 위해 꾸준히 연락도 하고 교류하며 지내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최근 MBC <라디오 스타>에 출연한 박은혜는 이혼 후 겪게 되는 상황들을 전했는데요.

그녀는 이혼상담을 해오는 사람들에게 이혼을 말리는 이유 중 하나는 헤어지고 1년간은 자유로워지는 느낌을 받을 수 있다고 밝혔는데요.

그러나 이혼 3년 차가 되면 아이들 말고 집에서 함께 밥먹으며 어른과 이야기하고 싶어진다고 고백했습니다.

그녀는 “결국 3년 차에는 남편이 필요할 수 있다”고 솔직한 경험담을 고백했는데요.

싱글맘으로 돌아온 박은혜는 SBS플러스 <당신의 결혼은 안녕하십니까2>에서 “애들에게 매일 죄책감이 든다. 나도 어떨 땐 집에 와서 너무 힘들고 버겁다. 쌍둥이니까”라며 워킹맘의 어려움을 전했습니다.

박기영 데뷔 시킨 장본인

한편 MBC <낭만클럽>에 가수 박기영과 배우 박은혜가 함께 출연하여 학창 시절 에피소드를 공개했는데요.

고등학교 때 둘은 앞뒤로 나란히 앉으면서 인연이 시작되었고 지금까지 26년지기 친구인 것을 알렸는데요.

방송에서 박기영은 “박은혜가 너무 예뻐서 내가 대시했다”며 “인천에서 박은혜를 모르면 간첩”이었다며 고교 시절부터 뛰어난 미모로 유명했다고 합니다.

또한, 박기영의 1집 앨범 수록 곡에 박은혜가 직접 참여하여 작사한 노래가 있다고 하여 많은 사람들을 놀라게 하였는데요.

이어 박기영이 가수가 될 수 있었던 사연의 중심에는 박은혜의 역할이 컸습니다.

박은혜는 고2 때 ‘친구가 노래를 너무 잘하는데 들어봐 주세요’라는 사연을 라디오에 신청하였다고 합니다.

박기영은 라디오 사연이 뽑히고 나서 예선과 본선에 올라 연말 결선까지 1등을 하는데요.

이로 인해 소속사 매니저들이 가수를 제안하면서 가수의 삶을 살게 되었다고 합니다.

지금은 삶의 전선에서 열심히 엄마로서 연기자로서 살아가는 박은혜를 응원하며 앞으로도 엄마의 위대함을 보여주길 기대해 봅니다.

Latest News

“몽골에서는 국빈대접..” 드라마 몽골 수출되어 시청률 80% 찍고 땅과 별장까지 받은 국민 배우

우리나라의 대중문화가 세계 곳곳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K팝', 'K드라마' 등 컨텐츠와 함께 우리나라 배우와 가수를 향해 전세계가 열광하고 있다고...

More Article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