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의 본분은 공부죠” 연세대 재학 중 찍은 사진 하나로 JYP가 반해 러브콜 보낸 대세배우

Must Read

우수한 학업 성적으로 우리나라 최고의 명문대 중 하나로 꼽히는 연세대에 입학한 여학생은 평소 사진 찍히는 걸 좋아했다고 합니다.

그렇게 우연히 잡지 표지모델이 되었고, 그녀의 빼어난 미모에 반한 소속사에서는 DM을 보내 그녀에게 연기자 제안을 했다고 하는데요.

그 주인공은 연세대를 우수한 성적으로 졸업한 연예계 대표 뇌섹녀 박규영입니다.

박규영은 1993년생으로 부산외고를 졸업하고 연세대학교 의류환경학과에 입학하게 되는데요.

그녀는 학창시절 “학생의 본분은 공부라고 생각했고 또 아주 열심히 한 건 아니지만 수업도 열심히 들으려고 하고 가끔은 졸기도 한 평범한 학생이었다”고 합니다.

이렇듯 그녀는 학창시절과 대학교 전공을 봤을 때 연예계와는 전혀 관련 없는 삶을 살아왔는데요.

그러나 박규영의 인생이 바뀌는 사건을 만나게 됩니다.

박규영은 대학생들이라면 누구나 한 번쯤 읽어봤을 잡지 ‘대학내일’의 표지 모델로 선정되었는데요.

‘대학내일’ 표지모델로 선정된 사람들 중에서 연예계에 캐스팅 되는 경우가 많다고 합니다.

박규영도 표지모델 사진 덕분에 연예기획사에 캐스팅 되어 지금의 자리까지 올 수 있게 되었는데요.

그녀는 6종의 화보 촬영을 진행했는데 당시 댓글에는 “여신이다”, “이 얼굴에 공부까지 잘하다니.. 세상 불공평하다”, “빨리 데뷔하세요” 등의 반응이 쏟아졌다고 합니다.

박규영에 대해 입소문이 나면서 JYP엔터테인먼트의 캐스팅을 받게 되었고 배우 연습생으로 들어가게 되는데요.

그녀는 JYP엔터테인먼트에 들어간지 1년 만에 가수 조권의 뮤직비디오를 통해 얼굴을 알리게 됩니다.

배우와는 다른 길은 걸어왔던 그녀가 배우가 천직임을 증명하는데 불과 4년 밖에 걸리지 않았습니다.

박규영은 이후 매년 웹드라마를 포함해 5편 이상의 작품에 촬영하며 연기 경험을 쌓아가며 인지도를 높여 갔는데요.

그녀가 대중들에게 제대로 얼굴을 알린 건 드라마 ‘녹두꽃’에서 황명심 역할을 소화하면서 시작됐습니다.

박규영은 ‘로맨스는 별책부록’ ‘사이코지만 괜찮아’ ‘악마판사’ ‘달리와 감자탕’ 등 다양한 작품에도 출연하였는데요.

특히 넷플릭스 시리즈 ‘스위트홈’에서는 매력적인 베이시스트 윤지수 역을 맡아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인정받았으며 글로벌 시청자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습니다.

박규영이 출연하는 작품마다 연달아 대박 나면서 광고계에서도 그녀를 주목하고 있는데요.

지난해와 올해에만 의류, 에어컨, 화장품, 가방 등 초 7개 브랜드의 광고 모델로도 활약하고 있습니다

박규영은 연기와 학업을 병행하면서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았는데요.

그녀는 “활동하면서 졸업한 게 너무 뿌듯하고, 이번 학기에 A 플러스와 A 제로를 받았다. 이렇게 받은 게 처음이라 너무 기분 좋다. 주변의 반응에 감사히 생각하고 실망시켜 드리지 않겠다”라고 밝혔습니다.

박규영의 매력의 포인트는 매우 뽀얀 피부와 깊고 맑은 호수와 같은 눈동자를 지닌 것인데요.

이 때문에 ‘깨끗하다’. ‘청순하다’는 수식어가 자연스럽게 따라오며, 웃을 때 눈매와 입꼬리 미소가 사랑스럽다고 주변의 칭찬이 자자합니다.

그녀의 패션 감각 또한 독보이는데요

과하게 꾸미지 않지만 어떤 옷을 입어도 잘 어울리며, 어떤 스타일도 자기것 마냥 자연스럽게 소화한다고 합니다.

박규영은 최근 배우로서 기쁜 소식이 연이어 들리고 있는데요.

그녀는 올해 넷플릭스 시리즈 ‘셀러브리티’에 이어 ‘스위트홈’ 시즌2와 드라마 ‘오늘도 사랑스럽개’의 공개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특별히 최근에는 ‘오징어 게임’ 시즌2에도 합류 소식을 전하며 단연 핫한 행보를 보이고 있는데요.

외모와 두뇌, 열정까지 모두 갖춘 박규영, 자신의 목표를 꼭 이뤄내며 다양한 작품에서 만나 볼 수 있기를 바라봅니다.

Latest News

“부모가 연예인이라는 이유로..” 신애라, 아들이 초등학교 시절 학폭 당했던 충격적인 이유

‘금쪽같은 내 새끼’라는 말이 있을 만큼 부모에게 자녀는 매우 귀하고 소중한 존재입니다. 이렇게 귀하고 소중한 자녀에게 아픔과 고통이 찾아 온다면...

More Article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