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톱스타 36명과 원나잇..” 성추문에 시달려 직접 X관계 명단 작성한 전자발찌 착용 여배우

Must Read

악성 성 추문에 시달리던 여배우는 참다못해 스스로 자신과 성관계한 사람들의 이름을 자필로 작성했습니다.

무려 36명의 톱스타들의 이름이 거론되어 큰 충격을 안겼는데요.

해당 여배우는 바로 할리우드의 악동 린제이 로한입니다.

지난 14일 MBC에브리원 예능 <장미의 전쟁>에서는 할리우드의 대표적인 악동으로 뽑히는 린제이 로한에 대한 주제로 이야기를 나눴는데요.

린제이 로한에 대해 MC 박지민은 3가지 키워드로 그녀를 소개했는데 ‘교통사고 5412번’, ‘전자발찌’, ‘대통령 선거 출마’ 였습니다.

3가지 모두 충격적인 키워드였지만 린제이 로한은 3가지가 모두 포함되고 그것도 모자라 성관계 명단까지 공개한 인물이죠.

린제이 로한은 3살 때 포드의 광고로 연예계에 진출해 캘린 클라인, 아베크롬비, 피자헛 등 수십개의 광고에서 어린이 모델로 활약했습니다.

그리고 1998년 디즈니의 영화 <페어런트 트랩>에서 1인 2역으로 엄청난 흥행을 하며 13살의 나이에 세계적인 스타의 자리에 오릅니다.

이후 영화로 승승장구 하던 그녀는 두고두고 화제되는 레전드 하이틴 영화 <퀸카로 살아남는 법>에 출연하며 초대박을 치게 됩니다.

최고의 하이틴 스타로 자리 잡음과 동시에 남녀노소를 불구하고 그녀의 이름만 대면 누구든지 아는 유명인이 되었습니다.

하지만 그런 인기가 독이 되었을까요?

17살의 어린 나이에도 불구하고 최고의 스타에 오른 그녀는 수많은 파파라치들의 공격을 받기도 했는데요.

가는 곳곳마다 엄청난 수의 파파라치들이 따라 붙는 심각한 사생활 노출 피해를 보고 있었습니다.

심지어 2005년에는 일부러 특종감을 만들기 위해 한 파파라치는 렌제이 로한의 차량에 접촉사고를 내는 말도 안되는 일을 저지르기도 했습니다.

이런 스트레스때문인지 이 무렵 린제이 로한은 각종 구설수에 오르며 악동 스타의 길을 걷기 시작합니다.

마약, 절도, 각종 스캔들 등 구설수에 오르는데요.

무면허, 음주로 인해 교통사고만 5312번을 냈고, 그 결과 법정을 제 집 드나들듯이 다니시 시작했으며, 발목에는 알코올 섭취 측정 전자발찌까지 착용하게 됩니다.

또한 마약을 손대기 시작해 심각한 마약 중독으로 재활원도 다니기 시작합니다.

마약과 성형으로 인해 그녀의 얼굴을 망가지기 시작했고 예전의 린제이 로한의 얼굴을 찾아보기 힘든 지경에 이르렀습니다.

하지만 이런 상황속에서도 그녀를 벼랑 끝으로 몰았던 것은 다름 아닌 성추문이었는데요.

2007년 한 기자는 작품을 함께 했던 상대 배우는 물론이고, 촬영 감독, 스탭 등 성별이 남자라면 잠자리를 할 정도로 성관계에 중독되어 있다는 기사를 보도합니다.

아무리 악동이라 해도 여배우로서 엄청난 타격을 입게 되는데요.

결국 린제이 로한은 자신이 직접 성관계 상대에 대한 리스트를 자필로 작성하는 지경에 이릅니다.

그 명단에는 할리우드의 유명 톱스타들의 이름이 나열되어 있었는데요.

가수 저스틴 팀버레이크, 배우 올랜드 블룸, 호아킨 피닉스 등 유명인들의 이름이 가득했으며 충격적이게도 현재 애인이 있거나 유부남도 있어 그 파장은 더욱 컸습니다.

오히려 리스트 덕분에 그녀의 막장 이미지는 더욱 짙어지고 더불어 리스트에 오른 남자 연예인들까지 곤욕을 치르면서 비난을 받게 됩니다.

이어 린제이 로한은 2005년 10월 미국 대선 출마를 하겠다 밝히기도 했는데요.

2020년 미국 대선에 출마할 것이라 밝히며 전세계 빈민 아동 구제를 첫번째 과제로 삼을 것이라 대대적으로 알렸습니다.

물론 실제로는 대선 출마는 이어지지 않았습니다.

한때는 세계에서 제일가는 하이틴 스타였지만 지금은 할리우드 최고의 악녀로 꼽히고 있는 린제이 로한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앞으로는 자신의 몸을 소중히 여기고, 건강한 삶을 살기를 바랍니다.

Latest News

“땜빵용으로 급하게 제작..” 모두가 무시했지만 200억 초대박친 레전드 드라마

대한민국에서 대박을 친 드라마나 영화의 캐스팅 비화를 들어보면 재미있는 이야기들이 있습니다. 바로 원래 주연이나 조연의 자리에 다른 사람이 캐스팅하려고 했었다는...

More Article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