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st

화상 입은 보조 출연자 아무도 신경 안 쓰자 직접 병원 알아보고 함께 가서 치료해준 미담폭격기 여배우

Must Read

연예계에는 스타들의 학교 폭력 논란이 끊임없이 일어나고 있는데요.

이런 가운데 한지민과 같은 학교를 다녔던 동창들이 그녀에 인성에 대하여 폭로하여 화제가 된 적이 있습니다.

다른 연예인들이 학교 폭력으로 논란이 일어났던 것과 달리, 한지민은 학창시절 미담이 폭로되어 팬들을 감동시켰습니다.

한지민은 배우로서 성공한 스타가 된 이후에도 꾸준하게 봉사활동과 선행을 실천해 온 것으로 잘 알려져 있는데요.

과거 온라인 커뮤니티에 ‘한지민 인성 폭로한 동창생’이라는 제목의 게시물이 게재됐습니다.

작성자는 자신을 “한지민과 중학교와 고등학교까지 함께 다닌 동창이라고 자신을 소개했는데요.

한지민의 동창은 한지민은 바른 모범적인 학생의 전형이었다면서 오히려 예쁜 얼굴 때문에 시기하던 여자 애들이 루머 만들려고 노력했다고 전했습니다.

그리고 공부도 반에서 항상 5등 안에 들만큼 성적이 우수했으며, 글짓기도 잘하고 그림조차 잘 그렸던 성취가 우수한 학생이었다고 하는데요.

학교의 선생님들이 다 예뻐할 정도였다고 합니다.

한지민의 좋은 인성을 보여주는 일화는 또 있었습니다.

한지민의 반에는 정신지체를 앓고 있던 학생이 있었는데, 잘 씻지도 않고 혼잣말을 중얼중얼하는 버릇이 있어서 다른 학생들은 싫어하고 피했다녔다고 하는데요.

유일하게 그 친구에게 웃으면서 인사하는 사람은 한지민 밖에 없었다고 전했습니다.

한지민의 동창은 복은 짓는 만큼 자기가 받는다는 말이 있는데, 한지민이 그런 케이스인 것 같다고 전했는데요.

한지민이 좋은 인성을 가졌기에 스타로 성장할 수 있었다고 칭찬했습니다.

지난 2006년 방송된 KBS ‘해피투게더-프렌즈’에 한지민이 출연했을 때에도 초등학교 동창들이 공개한 미담이 크게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출연한 한지민의 동창들은 초등학교 시절 한지민이 불의를 보면 참지 못하는 성격이어서, 전교에서 싸움을 잘하는 일진에게 맞은 친구를 대신하여 본인이 직접 사과를 받아내기도 했다는 일화를 공개해 모두를 놀라게 했습니다.

오래전부터 알려져 온 매우 유명한 한지민의 미담이 또 있습니다.

과거에 ‘한지민을 사랑하는 사람들’이라는 사이트에는 한지민을 칭찬하는 글이 올라왔는데요.

글 작성자는 한지민이 드라마 ‘이산’에 출연했을 당시, 보조출연자가 촬영 중에 화상을 입자 제일 좋은 병원을 찾아보고, 보조출연자를 차에 태워서 병원에 데려다 주었을 뿐만 아니라, 병원비까지 주는 선행을 베풀었다고 알렸습니다.

이 글을 작성한 사람은 보조출연자의 언니라고 밝혔는데요.

그녀는 “한지민은 연예인을 떠나 정말로 따뜻하고 착한 마음씨를 지닌 분이다. 한지민의 도움이 아니었다면 여동생은 평생 얼굴에 커다랗고 흉측한 흉터를 갖고 살았을 것이다. 다시 한 번 머리 숙여 감사드린다. 축복 받을 것”이라고 동생을 대신하여 한지민에게 감사함을 전했습니다.

1982년생인 한지민은 2003년 SBS 드라마 ‘올인’에서 배우 송혜교의 아역으로 연기하며 연예계에 데뷔하였습니다.

촬영 당시 한지민은 22살이었으며, 송혜교와는 1살 밖에 차이가 나지 않았지만. 맑고 깨끗한 동안 얼굴로 아역 연기를 무리 없이 소화했는데요.

이후 영화 ‘청연’으로 스크린에 진출하여 20여 년 동안 사극, 로맨틱 코미디, 멜로 등 다양한 장르에 도전하였습니다.

한지민은 영화 ‘해부학 교실’, ‘조선명탐정: 각시투구꽃의 비밀’, ‘역린’, ‘밀정’, ‘미쓰백’ 등과 드라마 ‘대장금’, ‘부활’, ‘늑대’, ‘이산’, ‘카인과 아벨’, ‘빠담빠담’, ‘아는 와이프’, ‘눈이 부시게’, ‘우리들의 블루스’ 등 수많은 작품에 출연하며 연기의 폭을 넓혀왔는데요.

한지민은 원래 연기자가 꿈이 아니었던 만큼, 데뷔 초기에는 준비가 부족한 상태에서 연기를 시작하며 시행착오를 겪고 슬럼프에 빠진 순간도 있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연기의 끈을 놓지 않고 쉼 없이 활동을 이어 온 한지민은 2018년 영화 ‘미쓰백’에서 파격적인 연기를 선보이는데 성공하였고, 청룡영화제에서 영예의 여우주연상을 수상하였습니다.

따뜻한 마음씨와 선행으로 모두에게 감동을 주었던 한지민이 앞으로도 배우로서 승승장구하기를 바랍니다.

Latest News

“정신병원 강제 입원까지..” <슈퍼스타 K>로 정상 찍더니 극심한 조울증 겪으며 힘든 시간을 보낸 안타까운 가수

한때 대한민국에서 노래 실력 좀 있다는 사람들은 다들 M.net의 <슈퍼스타K>에 관심을 가지고 있었는데요. 자신의 노래 실력을 전문가들과 대중들 앞에서 유감없이...

More Article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