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d

“통장잔고 130억” 반지하 기초생활수급자 소녀에서 연봉 100억 벌며 요트타고 다니는 유명인

Must Read

사회탐구 영역 스타강사 이지영이 유튜브 영상에서 통장 잔고를 공개해 화제가 되었습니다.

이지영은 2020년 12월 28일 본인의 유튜브 채널에서 생일 기념 유튜브 Q&A라이브를 진행하던 도중, 통장 잔고를 공개하게 되었는데요.

휴대폰의 은행 앱 화면을 통해 공개된 통장 잔액은 11자리의 숫자였으며, 이는 약 133억 원대로 엄청난 금액이었습니다.

또한 이 잔고는 이지영 강사가 보유한 부동산, 주식, 펀드 자산은 제외한 액수라고 밝혀 더욱 놀라움을 주었습니다.

실제로 영상에서 집 내부를 보여 달라는 학생의 질문에는 ‘어떤 지역의 집인지 말해줘야 보여 줄 수 있다’고 답하며, 여러 지역에 걸쳐 부동산을 소유하고 있음을 밝혔습니다.

이지영은 자신의 연봉이 2014년 이후로는 100억 아래로 내려간 적이 없다고 합니다.

높은 연봉을 자랑하는 이지영은 람보르기니, 페라리, 멕라렌 등 초고가의 수입차를 보유하고 있는데요.

이지영이 소유한 람보르기니 우라칸은 세부모델에 따라 다르지만 대부분의 모델이 출시가가 3억이 넘으며, 페라리 458 모델 역시 출시가가 3억 7천만원대입니다.

또한 바다낚시를 좋아해 본인 소유의 요트도 갖고 있다고 합니다.

2019년에는 자신의 제자 중 사회탐구 영역 만점자인 학생들에게 요트 체험의 기회를 주기도 했습니다.

앞서 언급한 내용만 따져 보아도 이지영은 엄청난 자산을 보유하고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그녀는 누구이고, 또 수많은 자산을 어떻게 일구었는지 궁금해집니다.

이지영 강사는 1982년생으로 서울대학교 윤리교육과 학사 및 석사를 졸업하고, 현재 이투스와 EBS에서 강의를 진행 중인 사회탐구 영역 대표 강사인데요.

선택과목 강사이지만 누적 수강생이 350만 명에 달하는 사회탐구 영역의 1위 강사입니다.

처음 대학원 학비를 벌기 위해 논술학원 강사로 일했던 이지영은 강사가 적성에 잘 맞다고 느껴 강사의 길을 걷게 되었다고 합니다.

스카이에듀라는 비교적 작은 회사에서 사회탐구 영역 강의를 시작했는데, 이후 이름을 알려 1타 강사로 대치동으로 진출하게 됩니다.

2010년부터는 EBS에서 강의하며 수강생이 폭발적으로 증가했다고 합니다.

그녀가 1타 강사인 이유는 독보적인 강의 스타일에 있다고 하는데요.

한 눈에 들어오는 필기법과 트렌디한 디자인의 교재, 그리고 직접 개발한 문제풀이 방법인 ‘4STEP’을 바탕으로 강의를 진행하여 10년 넘게 1타 강사의 자리를 지키고 있습니다.

실제로 이지영이 강의하는 이투스 공식 블로그에는 이지영의 강의를 들은 많은 수강생들이 사회탐구 영역 만점 받은 후기를 올리며, 그녀의 뛰어난 강의 실력을 입증하고 있습니다.

이렇게 엄청난 실력과 재력을 겸비한 그녀는, 예상외로 불우한 어린 시절을 보냈다고 하는데요.

본인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가난했던 어린 시절에 대한 이야기를 전한 적이 있습니다.

그녀는 어렸을 적 가정 형편이 어려워서 줄곧 반지하에 살았다고 합니다.

중학교 3학년에 수해를 겪으며 집에 있던 가구를 비롯한 모든 물건과 제일 아끼던 필기노트까지 버려야 했습니다.

또 IMF 시기에는 부모님께서 2년 넘게 월급을 못 받게 되면서 경제 사정은 더욱 악화되었습니다.

엎친 데 덮친 격으로 어머니, 아버지께서 모두 암에 걸리게 되면서 이지영은 심한 우울증에 빠졌다고 합니다.

한 때 자살을 결심하고 학교 근처 건물 옥상에도 올라간 적이 있었지만, 옥상에 올라간 이지영은 고소공포증으로 엄청난 공포를 느껴 울면서 옥상을 내려왔습니다.

그날 이후 이지영은 새로운 삶을 선물 받았다고 생각했으며, 이렇게 죽을 각오로 차라리 독해져서 성공하자는 깨달음을 얻었다고 합니다.

큰 시련을 겪었지만 그 시련이 다시 지금의 이지영을 성공하게 만들어 준 것이 아닐까 싶은데요.

이지영은 이렇게 어렵게 살았던 경험을 바탕으로 학생들에게 강의뿐만 아니라, 따뜻한 조언을 자주 하는 것으로도 유명합니다.

지난 11월 11일에는 수능을 앞둔 예비 수험생에게 전하는 이지영의 자필 종강편지를 인스타그램에서 공개했는데요.

많은 학생들이 이 편지에 감동을 받아 그녀에게 존경과 감사의 댓글을 남겼습니다.

그녀가 학생들을 사랑하고 아끼는 마음이 얼마나 큰 지 알 수 있습니다.

따뜻한 인품과 실력으로 학생들에게 큰 영향력을 주는 1타 강사 이지영.

그녀의 열정적인 강의가 오래 계속되기를 응원하겠습니다.

Latest News

“제가 좀 벌어요..” 배우 임원희, 모범 납세자로 선정되어 국가로부터 받는 놀라운 혜택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누구나 세금을 내고 살아가야 하며 이를 어기고 감추거나 속이는 탈세를 하게 되면 위법입니다. 수입이 많은 만큼 법으로 정해져...

More Article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