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d

“다시 만나면 결혼해” 유명인의 아들을 15년간 짝사랑. 먼저 고백끝에 결혼에 성공한 ‘1세대 직캠’ 여가수

Must Read

가수로 처음 연예계에 데뷔하여 배우로도 활동을 이어온 NS윤지는 2009년에 가수 활동을 시작하여 노래 ‘설렘주의’, ‘이프 유 러브 미’ 등의 곡으로 사랑받았던 연예인입니다.

그녀는 2021년에 어린 시절부터 가깝게 지냈던 연인과 결혼식을 올리면서 품절녀 대열에 합류하였는데요.

NS윤지와 남편의 드라마 같은 러브스토리가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그녀는 남편과 잠시 만나고 안타깝게 헤어진 후에도 남편을 잊지 못하고 그 사람을 15년이나 짝사랑한 했다고 밝혀 놀라움을 주고 있는데요.

NS윤지는 결혼 전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 출연하여 15년 짝사랑 끝에 다시 만나 결혼에 성공했던 남편과의 러브스토리를 전했습니다.

NS윤지의 남편은 개그맨 이상해와 국악계의 대모라고 불리는 김영임 부부의 아들인 최우성 씨라고 하는데요.

NS윤지와 최우성 씨는 양가의 아버지들이 오래 전 의형제를 맺은 덕분에, 어렸을 때부터 집안끼리 30년이 넘을 정도로 오래 알고 지낸 사이라고 합니다.

NS윤지가 남편을 처음 만났던 초등학생이었을 당시에는 고등학생이었던 남편을 그저 큰오빠처럼 따랐다고 하는데요.

몇 년 후에 NS윤지의 가족은 미국으로 이민을 가서 생활을 하게 되었고, 그곳에서 당시 유학을 하던 남편과 다시 만나게 되었다고 하는데요.

남편을 다시 만난 NS윤지가 남편에게 첫눈에 반해 남자로 느끼게 됩니다.

NS윤지는 미국에서 지내며 남편과 함께 골프를 치는 등 편한 사이로 지내다가, NS윤지가 먼저 남편에게 ‘진지하게 만나보면 어때?’라고 먼저 고백하여 두 사람은 연인을 발전하였습니다.

어렸을 때부터 가족처럼 친하게만 지내온 두 사람은 성인이 되고 나서 서로의 마음을 확인하게 됩니다.

그러나 두 사람은 1년 정도 만나다가 헤어지게 되었다고 하는데요.

NS윤지는 “아버님들 간의 관계가 컸었던 것 같다. 만나다가 저희가 헤어지게 되면 두 분의 관계가 틀어질 수도 있어서 조심스러운 상황이었던 것 같다”라고 말하면서, 부모님끼리 가까운 사이였기에 NS윤지와 남편은 만남에 부담을 느껴 헤어졌음을 전했습니다.

안타깝게 이별을 선택한 두 사람은 무려 15년이 지나고 나서 다시 연인으로 발전하게 되었다는데요.

NS윤지는 남편을 15년 동안이나 짝사랑해오면서 돌고 돌아 두 사람은 다시 만나게 되었습니다.

두 사람은 교제한다는 사실을 부모님에게 알리는 것이 너무 떨려서 술까지 마셨다고 하는데요.

NS윤지는 “남편과 사귄 지 3개월 정도 됐을 때 오빠와 맥주를 한 캔씩 마시고 나서 어머님, 아버님을 찾아가 ‘저희 사귑니다. 결혼하겠습니다’라고 얘기했었다”고 밝혔습니다.

2021년 결혼식을 마친 NS윤지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축하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예쁘게 잘 살겠습니다”라며 결혼을 축하해준 이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는데요.

NS윤지의 결혼식에는 그녀와 사촌 관계인 아이돌그룹 카라의 강지영도 참석한 것으로 알려져 이목을 끌기도 했습니다.

강지영도 SNS에 NS윤지의 결혼식에 참석했던 사진을 게재하며 “어릴 때부터 윤지 언니의 모든 게 이쁘고 멋져 보이고 닮고 싶었다”면서 “어제는 내가 본 언니 중에 최고로 아름다웠다”고 글을 남기며 NS윤지를 축하했습니다.

NS윤지는 2009년 가수 NS윤지로 데뷔해 ‘If You Love Me’, ‘마녀가 된 이유’, ‘널 잡았어’, ‘설렘주의’ 등의 밝고 신나는 리듬의 노래로 대중에게 사랑을 받았습니다.

NS윤지는 뛰어난 가창력을 지닌 가수이면서, 수려한 외모로도 주목받았습니다.

가수 중에서도 큰 키와 탄력 있는 몸매로 모든 여성들의 워너비 스타였는데요.

NS윤지는 “가수로 활동할 땐 정말 바빠서 살찔 틈이 없었다. 한 달에 행사 스케줄이 30개였다”고 말하며 매일 노래하고 춤을 추었던 게 살이 찌지 않았던 비결이라고 전했습니다.

이후 NS윤지는 드라마 SBS ‘황후의 품격’, tvN ‘마인’ 등에 출연하며 배우로 활동을 이어갔는데요.

앞으로도 그녀가 가수 NS윤지와 배우 김윤지로서 활발하게 활동하는 모습을 보여주기를 기대하겠습니다

Latest News

“제가 좀 벌어요..” 배우 임원희, 모범 납세자로 선정되어 국가로부터 받는 놀라운 혜택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누구나 세금을 내고 살아가야 하며 이를 어기고 감추거나 속이는 탈세를 하게 되면 위법입니다. 수입이 많은 만큼 법으로 정해져...

More Articles Like This